저렴한 암보험 (갱신형) 추천 상품

저렴한 암보험 (갱신형) 추천 상품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 상품은 기본적으로 갱신형 상품과 비갱신형 상품으로 나뉘게 되며, 갱신형 상품의 경우 처음 가입 비용은 비갱신형 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갱신형으로 가입 해서 시간이 지난 경우, 보험료 인상이 되어 오히려 더욱 많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갱신형 저렴한 암보험 단점

갱신형 암보험은 초기 보험료가 비갱신형 보다 싸게 측정 되는 것이 장점이며 다른 상품으로 이동하기가 간편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젊은 분들이 많이 이용 하는 추세 입니다 (보통 50대 까지)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 시간 보험을 유지 하는 경우 보험료 부담이 많아지게 됩니다.
  • 보험 혜택을 받는 기간 동안 계속 해서 보험료를 납입 해야 합니다.
  • 중간 해약을 하는 경우 환급금이 거의 없다 볼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다이렉트 – 갱신형 저렴한 암보험

교보생명 다이렉트 암보험은 입원 수술, 치료비, 생활 자금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암 진단은 소액암 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암보험 상품입니다.

암 보장 나이최대 100세
보장 암유방암 (초기 제외), 전립선암, 특정갑상선암

소액암 까지 지원/ 이 외에도 당뇨병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고혈압 등 까지 지원 합니다.

암진단보험금 추가 보장특약에 가입한 경우 6대암, 9대암 두번째 암 등 진단 확정을 받았을 때 보장이 가능합니다.

갱신형 암보험이기 때문에 초기 보험료가 저렴한 편이며 암 보장 나이는 최대 100세 까지로 50% 이상 장해 상태 시 보험료 납입 면제를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암 이 외에도 여러 질병을 폭 넓게 지원 하기 때문에 저렴한 보험 비용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음으로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BNF 파리바 카디프생명 – 6180 갱신형 암보험

BNF 파리바 카디프생명 6180갱신형 암보험은 나이가 많아도, 당뇨가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암 보험 상품으로 월 3만 6천 400원의 금액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보험은 방카슈랑스 상품으로 신한 은행, 하나 은행, 제주 은행을 통해 판매 제휴를 맺고 있어, 자세한 보장 내역은 해당 은행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생명 – 무배당 걱정말아요 암보험2(갱신형)

하나생명 무배당 걱정말아요 암보험2는 최초 계약 20년 만기, 갱신 계약은 20년 만기로 진행이 되며 최종 만기 나이는 100세 입니다. 자동이체 할인이나 선납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장 내역암진단 생활비, 소액암진단자금

매월 25~50만원, 일시 100~200만원

암진단 생활비 보험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고 고액암 진단시에도 생활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암보험 상품입니다.

농협생명 – 새로나온 NH암보험 (갱신형)

농협생명 암보험은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자금을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 해주며 갑상선암도 최대 1,000만원 보장, 보험료를 전액 환급 해주는 갱신형 무배당 암보험 상품입니다.

보장 내용갑상선암 진단시 1회 1,000만원

암보장개시일 이후 전립선암 진단 시 600만원

기타 피부암, 대장점막내암, 제자리암, 경계성 종양 진단 시 300만원

예금자 보호제도가 적용 되는 암보험 상품으로 비갱신형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 스페셜암보험 (갱신형)

한화생명 스페셜 암보험은 20년 만기 갱신으로 최대 갱신 가능한 나이는 100세 까지 입니다. 갱신형 특약은 20년 만기로 갱신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암진단자금2,000만원
1종 일시지급형개시일 이 후, (유방암, 전립선암, 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외의 암이라면 보장
2종 암간병자금개시일 이 후 (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외)로 진단 확정을 받았을 때 당일 50만원 씩 확정 지급 (60회)

이전에는 15년 만기로 갱신을 진행 할 수 있었지만 최근에 20년 만기로 갱신 기간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유방암, 전립선암도 초기를 제외 한다면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침

저렴한 암보험 갱신형 상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가입 나이가 보통 100세 까지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히 가입할 수 있고 보장 내용의 경우 가입 하시기 전 더욱 확실 하게 확인 해 보시고 이용 하셔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