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 대출 받는 곳 이자비교, 후기

200만원 대출받는 곳 이자 비교,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0만 원 대출은 신용점수 600점 이상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라면 비상금 대출이나 정부지원 대출 2 금융권 대출 등으로 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월 말에 등장하는 생계비 대출도 눈여겨 볼만한데 대출 조건과 이자 금리는 어떤지 비교하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만원 대출받는 곳 – 정부지원

신용등급이 하위 20% 이하인 경우,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라면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과 사잇돌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대출을 진행하고 상환 중인 경우라고 한다면 2 금융권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고, 아직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지 않은 분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11월 말에 나오는 생계비 소액대출을 기다렸다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이와 반대로 2금융권이나 사금융권에서 이용하고 있는 금리가 높은 경우라도 정부지원 대출로 갈아타실 수 있습니다.
  •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200만원 소액대출 – 카카오 비상금 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기록이 없는 분이라면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7.03%~20%
대출한도50만원 ~ 300만원
상환방법마이너스 통장 방식

금리인하요구권을 이용할수 있는 상품으로 연소득이 증가하거나, 재산상황이 좋아지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300만 원 소액대출 –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또한 카카오 뱅크와 마찬가지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상품이며 서울보증보험과 협약대출로 서울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연체나, 개인회생, 파산, 면책 내용이 있는 경우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7.39%~20%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한도대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대출이 이루어지며 중도상환 해약금이나 인지세는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애플론 무직자 대출

애플론 무직자 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분이나 취준생 분이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4대 보험 미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한도최소100만원 최대 3,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금리와 대출한도는 신용등급과 연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소득증 빙어 어려운 분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굿데이 대부중개

굿데이 대부중개 누구나 당일 대출 상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주부 학생 군 미필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많은 편이며 대출 조건이 괜찮은 경우 금리도 많이 줄여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3%~20%
대출한도최대 1억원
상환방법, 기간상담 후 협의

마찬가지로 신용등급과 연소득에 따라 금리와 한가 정해지게 됩니다.

일등론 신용대출

일등론 신용대출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주부, 무직자라면 이용할 수 있고,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본인 확인만 가능하다면 바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직장인인 경우 최대 1억 원, 사업자인 경우도 1억 원 주부인 경우 최대 5,000만 원 무직자인 경우 최대 2,0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아 저축은행 (믿을론)

모아 저축은행 믿을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잇아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60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자는 매월 후취식으로 부과됩니다.

대출금리14%~20%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200만 원 대출 후기

저는 정부지원 대출을 이미 한 번 받은 상태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비상금 대출을 이용했는데, 대출 한도가 최대 300만 원이었기 때문에 중금리 대인 10%의 금리로 대출을 받아도 그렇게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대 부분 만기상환인 경우가 많았는데 조금 더 상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진행했는데요. 될 수 있으면 11월 말에 나오는 생계비 소액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마침

지금 까지 200만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소액대출의 경우에도 무직자인지, 소득증빙이 가능한지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달랐으며 중금리대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꼭 어떻게 상환할지 계획을 세우신 후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