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 1억으로 할 수 있는 것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 1억으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이런 유형의 질문은, 최근 집 값이 너무 비싸지게 되어서, 새로운 투자를 찾으려고 하거나,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 해서 질문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과 1억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자 하기 전 주의 사항

사실 상 주식이나 비트 코인의 경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돈이 1만원 10만원만 있더라도 투자는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다루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열심히 모은 돈이라고 한다면 투자를 하기 전에 적어도 2~3년 정도는 본인이 투자를 하고 싶어 하는게 맞는지 충분히 공부를 했는지 생각 하고 투자를 진행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EX) 삼성 전자 주식은 그냥 고민도 안 하고 구매 하면서, 시장 가서 먹을 것 살 것은 엄청 따지고 구매 함 -> 더욱 비싸고 깐깐히 따져 봐야 할 것이 주식인데, 이건 뭐 시장 가서 먹거리 구매 하는 것 보다 대충 투자함.

투자를 진행 하는 경우에는 남들 다 하는 그런 투자 보다는 본인이 직접 관심 있어 하는 사업을 시작 하거나 남들과 다 똑같이 따라서 하기 보다는 개성이 있는 투자를 추천 드립니다. 90년생을 기준으로 남들과 똑같이 따라 해서 대학 가고, 회사 취업 하고, 월급 받고 집 못 사고 결혼 못 하고, 사회를 원망하고 할 바에는 한 번 사는 인생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은 것에 투자를 하시는 것이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 혼자 무쌍을 찍으면서 열심히 해야, 다른 사람들도 인정 해주고 돈을 많이 벌게 됩니다. 회사에게 충성을 하는가, 본인이 만든 시스템에 충성을 하는 가는 본인이 선택 하기 나름입니다.
  • 개인 사업자도 망할 수 있고, 근로자도 짤릴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었던 공무원도 최근 인기 없는 것을 보면 세상에 안정적인 직업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자를 하는 것에는 찬성이지만, 아무런 준비 없이 남들 하는 데로 똑 같이 살아온 분이 갑자기 투자가 좋아 보여 시작 하는 경우라면 극구 말리고 싶습니다.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 – 문화 즐기기

1000만원으로 만족도가 높게 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환율이 저렴한 해외 여행 가기Ex) 터키는 환율이 지난 3년 보다 80% 하락 함

5성급 레스토랑을 1~20만원 대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음

2. 외제차 구매 하기최근에는 중고차 대출이나, 신차 대출의 대출 금리가 1%~4%대로 저렴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3. 가방 구매 하기1. 에르메스, 2. 비통, 샤넬, 디올 급으로 가방을 하나 구매 합니다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투자는 주식과 코인 정도 밖에는 없으며 이 구간에서 가장 조심 해야 할 것은 기획 부동산과 다단계 (네트워크 비즈니스) 입니다. 2,3번의 경우 외제차를 구매 하거나 좋은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경우 소비력이나 자산이 어느 정도 받쳐 줘야 하는데 덜컥 미리 구매하는 것을 그렇게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 EX) 루이비통 백, 샤넬 백을 들고 버스를 타고 출 퇴근 함
  • EX) 외제차를 구매 하고 본인은 하루 종일 라면으로 끼니를 떼움

돈을 모으는 것이 힘들고 집을 구매 하기 까지는 많은 금액을 더 모아야 하기 때문에 대 부분 포기 하고, 돈을 모으는 대로 써서 현실에 안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기도 권만 하더라도 2~3억 정도의 금액이라면 모을 생각이 들지만 기본 5억은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판단은 개인이 해야겠죠.

1억으로 할 수 있는 것 – 전원 주택 매매

1억으로 전원 주택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조금 더 받거나, 시골 혹은 교통의 요지 중 싸게 나온 매물이 있다면 충분히 부동산 투자가 가능한데, 틈새 시장을 잘 노려 시세 차익을 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전원 주택 매매와 관련 된 사이트를 확인 해 보시려면 아래를 확인 해 보세요.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 – 사실 상 없음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사실 상 없습니다. 이런 문제는 기성 세대와 청년 간의 갈등이니 만큼, 이미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사다리는 전부 걷어 차져 있고 해외로 나가는 것이 아니라면 먹고 살기 위해 부조리한 현실을 받아들이고 일을 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로 예를 들면, 이영호 선수가 하는 게임에 본인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잡는다고 이기는 것이 아니 듯이, 섣 부른 투자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사회적 현상으로 수저 계급론을 이야기 하거나, 비트 코인으로 투자를 바라는 현상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는 죄송 하지만,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사실 상 없으며 본인이 특별할 것도 없고, 요즘 인간은 취업 하기도 힘들고 결혼 하기도 힘들고, 집을 사기도 힘들며,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 암에도 잘 걸리는 한 낱 인간이란 것을 깨 닫고 해탈 하는 방법 밖에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