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 조회자 기준, 기록 삭제 기간

과다 조회자 기준 기록 삭제 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금융권 여신 금융권은 신용 정보가 공유 되고 있기 때문에 단 기간 대출 한도 조회를 많이 하는 경우 과다 조회자 대출로 대출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5일 동안 2~3번 조회 한 것 때문에 대출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에는 과다 조회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다 조회자 기준

과다 조회자 기준은 금융권 마다 조금 씩 차이는 있지만 보통 5일 이내 3개 이상의 대출 한도를 조회 한 경우라면 대출 승인을 제한 하게 됩니다. 하루 중 여러 곳 대출을 이용 하게 된다면 아직 대출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 대출 한도가 여러 곳 나오는 맹점이 있었는데 이런 부분을 예방 하기 위해 5일간 3회 이상 대출 한도 조회를 하는 경우 과다 조회자가 될 수 있습니다.

  • 과다 조회 신용 기록은 본인이 직접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과다 조회 신용 기록 삭제 기간

과다 조회 신용 기록 삭제 하는 방법은 자주 이용하는 신용평가 사이트 올 크레딧이나 마이 크레딧에 연락을 해서 신용 조회 기록을 삭제 한다고 하면 과다 조회 신용 기록을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 기록 삭제를 신청 하는 경우 최대 1년 까지의 기록이 전부 삭제 되는 방식 입니다.

빠른 신용 회복을 위해서는 될 수 있으면 연체 기록을 없애고 난 후 연체 기록 또한 삭제 해야 합니다.

과대출 과다 조회자 대출 – 위시론

위시론 과대출 과다 조회자 대출은 과다 조회 혹은 연체 기록이 있으신 분이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 기간최장 5년 까지 (연장 가능)

마침

지금 까지 과다 조회자 기준 대출 삭제 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삭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삭제 후 바로 대출상품을 이용 하실 수 있고, 조회만으로 대출이 막히는 것에 대해 부조리 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점차 대출 한도를 많이 조회 하더라도 대출을 이용 하는데 별 다른 문제가 없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