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키 돈 버는 법, 인터넷 부업 방법

히키 돈 버는 법, 인터넷 부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만 할 수 있다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지만, 사실상 쉽지는 않습니다. 99%가 도전한다면 1% 정도 성공을 하는 정도인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만 있다면 일반적인 직장인 월급은 집에서도 버는 것이 가능합니다.

히키 돈 버는 법 – 애드센스

히키 돈버는법으로 처음 소개드릴 것은 애드센스입니다. 블로그나, 본인의 웹사이트, 유튜브 동영상을 이용해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클릭이 일어나는 경우 돈을 받게 되는 형식입니다.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시도는 하지만 일정 금액 이상의 수익을 내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 성격이 히키인 경우, 집에서 일해야 하는 시간이 많아야 하기 때문에, 적성에 맞는 종목을 골라 시작하시면, 오히려 많은 시간을 일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히키 돈 버는 법
히키 돈 버는 법

버튜버

애드센스를 이용해 인터넷 방송이나, 유튜브로 자신의 얼굴이나 신상을 나타내지 않더라도 캐릭터를 본인처럼 활용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러스트를 구매하거나, 모델링을 구매하는 비용이 어느 정도 들어가기 때문에, 초기 투자자금이 있는 분이나, 본인이 직접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경우라면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영상편집

앞서 설명드린 대로, 애드센스로 동영상을 만들어 수익화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튜브를 직접 본인이 하지 않더라도 영상편집을 따로 외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상편집의 경우 다른 it 산업과 비교했을 때 많은 공부가 필요하지 않고 계속해서 수요가 많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유튜브 영상편집 일을 하다가, 유튜버로 데뷔해 엄청 성공하신 분도 있죠.

게임, 아이템

2,000년대 초에는 온라인 게임으로 돈을 벌면 현금화가 어느 정도 되긴 했었으나 최근 온라인 게임 시장 상황이 많이 안 좋아지기도 했고, 오히려 들인 돈을 회수하면 거의 다행일 정도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게임으로 돈을 버는 것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중노동을 하더라도 벌이가 많이 되지 않고, 차라리 게임하는 동영상을 유튜브로 공략을 찍어 올리는 것이 수익이 더 될 거라 생각이 드네요.

  • 최근 제가 게임으로 돈 번 사례는, 디아 2 레저렉션이 나올 때, 카큐 홈페이지에서 쓰이던 캐시 가격이 3배가 오르게 되어 수익창출이 됐던 시기가 있습니다. 이 후 6개월이 지난 뒤 다시 캐쉬 시세는 낮아지게 되었어요.

상황도 맞아야 하고, 거의 투자와 다를 것이 없고, 게임 아이템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돼서 나오기 때문에 시세변동도 정말 극 압니다. 게임을 통해 돈을 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조건의 일이지만, 게임하는 재밌는 모습을 영상 클립으로 남겨 돈을 버는 것이 더욱 합리적입니다.

팬픽, 패트리온

생각 외로 트위터나, 픽시브 같은 그림 위주의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그려달라고 의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 작가의 경우 정말 많은 돈을 벌기도 하는데요. 최근에는 ai기술이 발달해, 몇 초안에 금방 그림이 그려지기 때문에 정말 유명 작가가 아니라면 먹고살기 힘든 지경이 되었다고 무방하겠습니다. 패트리 온의 경우 자신이 그린 그림을 전시회처럼 월 일정 금액을 주고 볼 수 있는 기능인데, 이런 방법을 통해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작권에 대해서는 잘 알고 접근하시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 – 검은돈

상황이 안 좋은 경우라면 사람은 판단력이 흐려지기 마련입니다. 이에 불법을 손대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 사기법이 약하다고 말이 많긴 하지만 체포됨과 동시에 금액을 전부 반환해야 하고, 징역까지 살 수 있기 때문에 범죄와 관련된 일은 무조건 배제하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히키 돈 버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소개드렸습니다. 상황이 집에서 나갈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상황에 맞게 집에서 충분히 수익 올리면 되기 때문에 그렇게 까지 걱정할 필요는 없는데요. 하지만 그에 따른 노력이나 재능이 많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것을 고르더라도 오랫동안 분야에서 긴 터널을 외롭게 지나야 하는 것은 사실인데, 용기와 각오, 포기 하지만 않는다면 누구나 할 수 있을 듯 보입니다. 현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일어나서 이불이라도 개키고, 컴퓨터를 켜서 일하는 것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과는 정말 천지차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