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누미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희망나누미론 대출 중 가장 인기가 있는 대출상품은 직장인 전문직 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만 하다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한도 또한 많이 나오는편이기 때문에 이용하기 간편합니다. 이번에는 희망나누미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희망나누미론 대출

급여소득이 확인되는 일반직장인이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중이라거나 개인회생 회복 중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나이제한은 만 20세 부터 65세 까지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이기 때문에 법정 최고이자율인 20%를 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과 자산상황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최저금리는 6%부터 최대금리는 20% 까지 입니다.

상환방식

대출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이자납입)방식으로 상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100만원을 1년 동안 이자 20%로 빌리는 경우 대출 총 상환금액은 113만 4천715원이 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 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자격조건은 통신등급대출 처럼 거의 까다롭지 않은데 대출한도가 3천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희망나누미론을 이용하시는 듯 합니다.

희망나누미론 후기

지금까지 희망나누미론 직장인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출금리는 여타 여신금융 보다는 저렴한 편이고 대출신청자격은 굉장히 간단해서 놀랄 정도 였는데요. 대출상환방식 또한 자유상환 리볼빙상환방식이 적용되기 때문에 마이너스 통장형식으로 쓴 만큼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것 또한 메리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