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잠금 어플 추천, 공부할 때 중독 방지

휴대폰 잠금 어플 추천, 공부 어플 중독 방지 어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서 매우 편리하지만, 쉽게 중독이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해야 할 일을 못 하고 10분에 한 번씩 스마트폰을 찾아보는 등 중독이 된 상태라면 학업에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휴대폰 잠금 어플 기능

학생 뿐만 아니라 평소 스마트폰을 너무 자주 사용해서 주말마다 핸드폰만 들여다 보고 아무런 행동도 안 해서 본인이 심각하다고 느끼신 분이라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한 핸드폰 시간 그래프 확인목표 시간이 지난 후 잠금 기능
다른 사람과의 핸드폰 사용시간 비교어플 잠금 기능
휴대폰 잠금 기능 강화누가 풀려고 했는지 감시

의지가 부족한 경우 자동적으로 잠금을 해주기 때문에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 남게 된 시간은 공부나 자기 계발에 충분히 투자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휴대폰 잠금 어플은 핸드폰 보안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쓰이기도 합니다.

휴대폰 잠금 어플 – 넌 얼마나 쓰니

넌 얼마나 쓰니 어플은 만약 동영상 어플을 이용해서 유튜브나, 아프리카 티비 등 너무 오래 시청을 하는 경우라면 어플을 잠금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간을 설정하고 시간이 초과하면 잠글 수도 있고 자신의 핸드폰 사용시간과 다른 사람의 핸드폰 사용시간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녹스 오션

녹스 오션
녹스 오션

녹스 오션 어플은 아이폰에서 쓸 수 있는 어플이며 공부타이머 및 핸드폰 잠금 설정이 있는 어플입니다. 일반 모드 집중모드 극한 모드 등이 있으며 공부를 할 때 여러 모드로 활용하실 수 있고, 뽀모도로로 검증된 시간 관리 기법이 적용된 어플입니다.

  • 공부하고 싶거나 집중이 안되는 아이폰 유저라면 무조건 설치해야 하는 어플입니다.

앱 잠금 (smart app protector) 보안 강화

앱 잠금 어플은 보안 강화 어플로 핸드폰으로 누가 몰래 자신의 어플에 접근하는 경우 사진 촬영을 해 감시해주는 역할과, 페이크 잠금 및 패턴 크기를 확장해 보안을 강화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 잠금을 통해 원하는 시간 때 혹은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 시에만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되는 기능도 있고, 출시된지도 꽤 되었고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 어플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휴대폰 잠금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부할 때 중독을 방지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등 핸드폰 하드웨어도 중요하지만 관리자의 소프트웨어 활용에 따라서도 스마트폰은 사용하는 방법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