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장 중고부품 구매하는 법

공업사 혹은 개인 정비가 가능한 사람이라면 폐차장 중고부품만 구매하면 자동차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엔 일반 사용자 분들도 부품을 먼저 검색하고 장착점을 설정해 타이어 처럼 수리할수 있게 되었는데, 이윤을 남기거나 직접 수리를 하더라도 부품을 최저가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부품을 검색하기 간편하고 가격대 별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에는 폐차장 중고부품 구매하는 법을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폐차장 중고부품 구매

이전에는 폐차장에서 직접 부품을 보러 다녔었으나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물품을 올려 원하는 부품을 더 간단하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 가지 사이트만 알아두셔도 부품을 구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 꼭 자가수리를 하지 못하더라도 물품을 구매하면서 “장착점”을 설정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일반사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폐차장 연합

국산차, 수입차 할 것 없이 중고부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국산차 종류로는 현대, 기아, 대우, 삼성, 쌍용 부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수입차와 같은 경우 부품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친환경 “지파츠 부품”으로 수리하는 경우 20% 현금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으로1억 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부품이 없는경우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폐차나라

폐차나라 또한 폐차장 중고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카 오디오 및 휠 타이어 중고 부품 까지 다양한 중고 부품을취급하고 있습니다. 인천 부평구에 실제 매장이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 보시고 구매해 보시는 것도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주의사항

  1. 일반 사용자도 장착점을 통해 장착이 가능하긴 하나 보통 컴퓨터에 호환 되는 부품도 찾기 힘든데 자동차에 호환 되는 부품을 찾으려면 생각 보다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호환이 되는지 부터 먼저 알아보셔야 합니다.
  2. 어디까지 중고 부품을 재활용 하는 것 이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하지만 “정품”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대 부분 중고 부품은 구매 하고나면 반품 및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 신중히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폐차장 중고부품 구매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수입차의 경우 대 부분 예약 구매를 통해 진행하게 되고 부품이 잘 없어 공식 서비스 센터에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운 좋게 찾을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예약 구매를 꼭 활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