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재고확인 하는 법 (세븐 일레븐, CU, GS25)

자신이 즐겨 찾는 편의점 상품이 있지만 인기가 많아 항상 품절이 되어 있는 경우 꼭 시간을 내서 편의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편의점에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편의점 배달” 어플이 출시 되면서 재고조회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 배달이 가능한지 확인 하면서 편의점 재고확인 하는 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재고확인

편의점 배달을 주문 하면서 재고조회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구매 하고자 하는 물품의 재고가 있는지 간접적으로 나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귀찮다 하시면 그냥 직접 매장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세븐 일레븐 코리아

세븐 일레븐 재고조회는 “세븐 일레븐 코리아”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근처의 매장 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미리 상품을 구매하고 점포에서 원할 때 수령하는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븐 일레븐 재고조회
세븐 일레븐 재고조회
  •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어플 설치 -> 로그인 후 챗 봇 클릭 -> 우리동네 상품 찾기

챗 봇을 이용해 간단히 재고조회 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우리동네 GS 25

우리동네 GS 25 어플에서는 바로 “재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재고 조회와 동시에 배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우리동네 gs25
우리동네 gs25
  • 여러 편의점 어플을 이용 해 보았지만 재고조회 했을 때 가장 신뢰도가 높게 원하는 물품 재고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 어플 설치 -> 재고찾기 버튼 -> 제품 검색 후 원하는 제품 클릭 -> 없으면 지도에서 다시 찾기

포켓 CU

포켓 CU 어플 또한 퀵 배달 및 픽업 서비스 예약 구매 및 재고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재고 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 CU
포켓 CU
  • 어플설치 -> 재고조회 -> 제품 검색 -> 지도 검색

직접 전화 하기

구글 편의점 검색
구글 편의점 검색

구글 검색을 통해 근처의 편의점 매장과 문의 전화번호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만 앞서 어플에서 소개드린 대로 원하는 물품 재고가 없으면 재고가 있는 매장을 지도에서 다시 찾아 주기 때문에 전화를 하시는 것 보다는 어플을 이용해서 찾는 것이 더욱 낫아 보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편의점 재고 확인 하는 법을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어플에 업데이트가 잘 안되어 있는경우도 있어서 저 같은 경우는 직접 매장에 전화를 걸어 문의 하기도 하는데, 편하신 방법 대로 이용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