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폰 파는 곳 매입 이유는??

파손 폰 파는 곳과 매입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손 폰은 사용 불가 하지만 수리업체에서 부품을 수급하기 위해 혹은, 한국에서는 쓰지 않는 모델이라 하더라도 외국에서는 수리 부품 수요가 있어 수출하기 위해서 매입하는 경우가 대 다수 입니다. 매입 업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파는 곳을 알아보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파손 폰 파는 곳

액정이 깨진 핸드폰이나,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도 파손 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실신고가 된 핸드폰 IMEI (단말기 고유식별 번호) 는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손폰과 폐휴대폰은 다르고 폐휴대폰 정도로 핸드폰의 상태가 심각하다면 500원 ~ 1,000원 정도를 받고 핸드폰을 처리 하셔야 합니다.

번개장터 파손 폰

번개장터는 중고폰 매입 업체, 혹은 개인이 올리는 파손 폰이나 중고 핸드폰이 많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번개톡으로 문의를하면 바로 상담 받아보시고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파손 폰을 판매할 때, 활용하기 좋습니다. 파손 폰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폰 95

중고 폰 매입 업체로, 매입 단가표를 확인해 보고 판매하려고 하는 핸드폰의 견적을 바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 신청 으로도 판매가 가능하고 가개통 매입단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입하는 중고폰 상태에 따라 S급~ B+ 등으로 매입단가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소녀 폰

외관 상태, 전면유리, 후면유리, LCD 노화증상 등을 참고해서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2021년도에도 10만 대 이상 해외로 중고폰을 판매한 실적도 있고 개인정보 삭제 100%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믿음이 가는 업체입니다. 저도 이전에 소녀폰에 중고 폰을 판매한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간단해도 돼나 싶을 정도로 간단하게 판매 했었습니다.

폐휴대폰 처리 방법

  1. 주민센터 (읍, 면, 동 사무소)
  2. 편의점 상시수거 (GS25, CU)
  3. 우체국 폐휴대폰 매입
  4. 고물상 매입

가장 간편한 방법은 본인과 가장 가까운 주민센터나, 편의점, 우체국 등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고물상 매입자 분들은 요즘에 찾기 어렵기 때문에 간단하게 처리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침

지금까지 파손 폰 파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폐 휴대폰이 되면 1,000~2,000원 정도로 가격이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파손 폰일 때 미리 판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