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낚시배 가격, 소형 낚시배 매매 가능한 곳

중고 낚시배 가격, 소형 낚시배 매매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나 오토바이를 구매할 때처럼 배를 구매할 때 또한 점검 일지를 확인 해 보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소형 배를 구매 하셔야 합니다. 중고 낚시배의 가격은 연식, 톤수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나게 되며 낚시배로 가장 많이 이용 하는 톤수는 0.5톤 소형 낚시배 입니다.

소형 낚시배 종류 가격

소형 낚시배 종류로는 레져선, 선외기, 레저보트, 고무보트 등이 있습니다. 0.5톤을 기준으로 했을 때 평균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저선 0.5톤 : 1,000만원 ~1,500만원
  • 선외기 0.5톤 : 500~800만원
  • 소형보트 : 2~300만원

레저선과 선외기의 경우 매매가 완료 되면 가격을 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격을 정확히 알기는 어렵고, 중고로 구매하는 경우 보통 매매 사이트에서 거래하게 됩니다. 0.5톤 소형의 선외기나 레저선의 경우 매물이 많이 없기 때문에 나오는 즉시 판매 되기도 합니다.

골든선박

골든선박 중고 낚시배 매매 사이트에선 어업 허가권, 엔진 선박 장비, 어구 낚시배 등을 중고로 팔거나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3톤 미만 어업 허가권 부터 10톤 까지 많은 어업 허가권 까지 찾아보실 수 있으며 가격은 보통 4000만원에서 1억원 까지로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 -> 낚시배 팝니다 탭을 확인 해 보시면 소형 선박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나선박

나는나선박 중고 낚시배 매매 사이트를 참고 하시면 어선, 낚시배 엔진, 어업허가, 어구 및 기타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최근의 수산뉴스와 전국의 수협에 대한 소개 등을 확인 해 보실수 있습니다.

번개장터, 당근 마켓 – 중고 소형배

번개장터와 당근 마켓에도 소형배 매매건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외로 많이 올라오는 편이며, 전국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중고 소형배 가격과, 소형 낚시배 매매 하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일정 톤수 이상으로 어업을 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어업허가권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사전에 미리 알아보시고 진행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