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진료 병원 찾는 방법 (내과 피부과 정형외과)

주말 진료 병원 찾는 방법 내과 피부과 정형외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응급 의료 포털 E-gen을 이용하면 가까운 주말 진료 병원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으며 응급실 및 응급 처치 방법 까지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네이버 지도, 구글 맵을 이용 해 병원을 검색 하고 주말에 진료 하는지 확인 해 보고 이용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말 진료 병원 찾는 방법 – E-GEN

응급 의료 포털 E-gen 홈페이지에 접속 하면 현재 진료 중인 응급실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도 진료 하는 병원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기반으로 현재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주말 진료 병원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병원의 주소와 전화번호, 병원의 종류 까지 상세하게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꼭 PC로 보지 않더라도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원하는 진료 과목과, 지역을 선택 하신 후 바로 병원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

주말 진료 병원 찾기
주말 진료 병원 찾기

우리가 자주 이용 하는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을 통해 “주말 진료 피부과”, “주말 진료 정형외과” 등을 검색 하시면 가까운 지역의 주말 진료 결과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진료 시간 뿐만 아니라 리뷰를 통해 병원의 자세한 정보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지만 포털 내의 정보는 업데이트가 늦게 반영 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하시기 전에 꼭 전화로 먼저 확인을 하신 후에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야간 진료 병원 찾기

주말 진료 병원의 경우 대 부분 일찍 병원을 열고 일찍 닫는 경우가 대 다수 입니다. 야간 진료 병원을 찾기 위해서는 응급실을 검색 하셔야 하는데 E-gen 홈페이지에서 응급실 탭을 누른 후 지역 별로 검색을 해 보시면 해당 결과 값을 얻어 보실 수 있습니다. 야간 진료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응급실 생각 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지금 까지 주말 진료 병원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저도 대 부분 평일 보다는 주말에 아픈 경우가 더 많았는데, 주말이라고 해서 꼭 응급실에서만 진료를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찾아 보시고 오전 중에 진료를 꼭 받고 오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