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모르게 위치추적 어떻게 할 까요?

상대가 모르게 위치추적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위치 추적 어플이라고 한다면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아이의 동선이 걱정이 되어서 쓰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단 아이들 뿐만 아니라 특정 상황에 대해서는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뿐더러 해당 목적지 까지 도달 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남았는지도 알람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상대가 모르게 위치추적하는 방법

배우자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거나 어플 없이 위치 추적을 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개발 외주를 따로 맡기셔야 합니다. 본인의 동의가 없는 위치추적 찾기 방법은 엄연히 불법이며 아이들이나, 장애우, 치매환자 등을 대상으로 본인의 동의 하에만 적용을 해야합니다. 불법적으로 위치추적을 하려고 하는 경우 법적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해서는 안 됩니다.

LIfe 360 가족 위치추적기

상대가 모르게 위치추적
상대가 모르게 위치추적

가장 처음 설명드릴 위치추적 어플 앱은 바로 라이프 360입니다. 핸드폰 기종이 IOS 어플에서만 지원이 되기 때문에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가족과 친구의 위치를 알 수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그룹채팅을 지원하기도 하며 서클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들의 동선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해당위치에 도착하게 되면 알람이 울리는 형식 까지 많은 부분이 지원되곤 합니다. 이 외에도 핸드폰을 자주 잃어버리셔서 도난 방지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활용도 있게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쉐어링 위치추적 친구찾기

다음으로 소개드릴 위치추적 어플은 아이쉐어링입니다. 모든 어플환경에서 지원이 되며, 크롬을 이용하거나 앱환경을 지원하면 PC에서도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다운로드 수가 5만 8천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젠리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위치추적 어플 앱은 젠리입니다. 청소년의 소셜어플로 활용이 되기도 하며 친구들의 자세한 위치정보도 알 수 있고 휴대폰 배터리 상태 까지 파악할 수 있으며 친구가 약속을 자주 어긴다면 하나 쯤 설치해두어서 현재 어디에 있는지 거짓말을 알 수도 있는 어플입니다. 현재 다운로드 수는 11만 4천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위치추적 속이기 방법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을 하는 것은 엄연히 불법이긴 하지만 보통 아이의 위치를 알기 위해서 어머니들이 스마트폰에 위치추적 어플을 설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GPS 위치를 속여 위치추적 속이기를 하실 수 있으며 가능한 어플로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짜 GPS, 비행 GPS

gps 자체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아니고 본인의 GPS 위치를 간단히 조작해서 잔리나, 아이쉐어링 등의 위치를 속일 수 있는 어플들 입니다. 정상작동 되는지는 핸드폰 기종 마다 다르기 때문에 한 번씩 테스트는 해 보셔야 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 어플 앱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은 치안이 안정적인 나라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나 가족이 걱정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앞선 내용 참고하셔서 간편히 어플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