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순위 TOP4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추천 순위를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는 많은 어플들과 동영상 재생 등 사용할 일이 많기 때문에 캐시파일이나 사용 기록 등이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기는 원래 관리를 해주면서 써 주어야 하는데 이런 부분을 간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잘 관리한다면 해당 어플은 필요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속도 20배?

lg 스마트폰이나, 갤럭시 최적화 등 클리앙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등 기종에 따라서 핸드폰을 최적화 하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들이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갑자기 느리던 핸드폰이 정말 20배 처럼 빠르게 느껴지지는 않고 약간 더 빨라진 느낌이 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 기존의 스마트폰에서 약간 더 빨라질 뿐입니다.
  • 메모리가 꼬이면 오히려 느려질 수 있습니다.\

CC클리너 어플

cc클리너 스마트폰
cc클리너 스마트폰

알약과 마찬가지로 시작은 PC 보안프로그램 부터 시작 했으며 기존에 cc클리너를 이용 해 보신 분이라고 한다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수는 200만을 넘기고 있고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중에서는 단연 1등입니다.

  • 최적화 및 정리, 저장공간 확보
  • 어플리케이션 영향분석, 디바이스 속도 향상, 사용자 편의성 등 제공

알약M 스마트폰 케어

알약m
알약m

기존에 pc버전으로 알약 프로그램을 써 보신 분이라면 굉장히 익숙한 인터페이스로 기억 하실 것입니다. 버튼 한번으로 바이러스 검사 스미싱 탐지 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메모리 최적화 앱 관리 와이파이 관리 메신저 파일정리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지도에 비해서 출시 된지는 얼마 안 된 어플입니다.

  • 보안에 굉장히 유리한 어플입니다.

게임부스트 마스터

모바일 게임을 많이하시는 경우라면 게임부스터 마스터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벌써 1만 6천명이 다운로드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플 소개로는 갑작스레 모바일 게임이 느려진 경우나 배터리가 급하게 다는 경우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앱

개빠름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개빠름

다음으로 소개드릴 어플은 개빠름입니다. CPU 작업속도를 높여주고 메모리를 잘 정리해주어 재부팅을 할 때 캐시파일도 삭제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핸드폰이 갑자기 느려지거나 하는 경우 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앱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해야 한다고 하면 스마트폰을 PC에 연결해서 파일을 정리해야할 수도 있는데 될 수 있으면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어플을 찾아서 파일을 지우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