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돈 되는 일 가장 현실적인 방법

요즘 돈 되는 일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당장 돈이 필요해 버는 방법은 사업장보다는 근로를 통해 버는 것이 현실적이며, 월급은 보통 일하는 당 월에 받기보다는 다음 달로 이월되어 받기 때문에 급하신 분이라면 “가불”을 신청해 보시는 것도 현실적인 방법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어떤 일들이 돈이 되는지 돈이 필요한 기간에 따라 한 번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돈 되는 일 급전

앞서 설명드린대로, 가불을 신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불 신청이 합리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된다면 정당하게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의 합리적인 경우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때 라고 한다면 사업주의 재량에 따라 가불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한 번 정도는 시도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불은 현재 일한 시점까지의 돈을, 다음 달이 아닌 당 월에 바로 받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자세한 가불에 대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출 돌려막기 중이라면

대출로 인한 부채로 돌려 막기를 위해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개인 회생이나, 파산, 면책 등을 알아보시는 것이 보다 낫습니다. 결국에는 돌려 막다가 부채만 더욱 커지게 되어 나중에는 더 어려운 상황으로 몰릴 수 있기 때문인데 신용등급은 나중에 회복할 수도 있기 때문에 대출로 인해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꼭 정부에서 지원하는 신용회복 사업인 개인회생을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간 여유가 있다면 사업

현재 직업이 있는 상태에서 당장에는 여유가 있고, 투자 목적이나 수익을 더 늘려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따로 사업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970~1980년대처럼 꼭 초기 투자가 많이 이루어져야 하지 않아도 되는 사업도 있고, 인터넷으로 사업을 하는 경우 유지비용도 적게 들기 때문에 처음엔 부업으로 접근하다가 수익이 많이 나게 되면 주업으로 바뀌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요즘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사업에 대해 몇 가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업이라면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요즘 인기가 많은 사업 아이템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 사업은 말 그대로 사업이기 때문에 손해가 있을 수 있어 리스크를 최대한 확인하고 신중하게 진행하셔야 합니다.

폐금 모으기 사업

폐금이란 금 이빨, 전자 제품 등 버려지는 금을 모아 재가공 하거나 판매를 해서 수익을 얻는 사업입니다. 폐금을 구할 수 있는 루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통 이전에 폐금 사업을 하시던 분에게 거래처를 받아 일을 배우기 시작하는 경우가 대 다수이며 알게 모르게 버려지는 금들이 꽤 많고 수익성이 높으며 저장공간이 적게 들어가는 금을 다루기 때문에 수익성 또한 많은 편입니다. 사업 초기자금 또한 처음에 폐금을 운반할 수 있는 운송 수단과 저장할 수 있는 공간 정도만 확보할 수 있다면 얼마든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미니창고)

미니 스토리지는 콘테이너 창고, 사업장 창고형식과 다르게 1~2평 남짓 한 도시형 미니창고를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사업 초기비용은 1~2억 원 정도는 들어가게 되며 최근 원룸이나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저장 공간이 모자라 따로 미니창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옆 나라 일본에서 유행을 타기도 했었고 최근 떠 오르고 있는 국내 사업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도시형 보관 서비스이기 때문에 땅을 보유하고 있거나 이미 건물을 가지고 있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업아이템입니다.

인터넷 광고대행

자신이 키우는 홈페이지, 블로그에 원고를 받아 글을 작성하거나 애드센스, 데이블, 등의 광고 대행 서비스의 광고를 달아 수익을 얻는 형식입니다. 블로그의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으며 홈페이지의 경우 유지비가 들어가긴 하지만 잘 운영하면 광고를 통해 현재하고 있는 사업의 확장을 노려 보실 수도 있고,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내용이 좋다면 따로 “인터넷 판매”를 통해 적절한 마진을 남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적은 비용으로도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하나 원체 고인 물들이 많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지만 취미로 계속 포기하지 않고 하다 보면 판매 수익 혹은 광고 대행 수익을 얻어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요즘 돈 되는 일 가장 현실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저도 폐금 사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 알아보고 있었던 와중인데, 지입차와 마찬가지로 좋은 사업은 가족이나, 믿을만한 친구에게 남겨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기회가 있을 때 지금 직장이 있다고 해서 그냥 무시하고 안정적인 삶을 살기보다는 돈 벌 기회가 있거나 거래처를 만날 기회가 있을 때, 조금씩 공부를 해 두시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