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싸게 사는 법 (벤츠, BMW)

외제차 싸게 사는 법 벤츠 BMW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시기적절하게 신차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이런 정보들은 어디서 찾나 고민할 수 있는데 커뮤니티를 이용 해, 정보를 취합하고 얼마나 할인하는지 알아보고 구매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외제차 싸게 사는 법

외제차 프로모션 할인은 대 부분 연말연시에 진행하게 됩니다만, 이런 프로모션은 형식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꼭 연말연시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할인율이 높은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얼마나 할인하는지 퍼센티지를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어떤 자동차를 구매할지 미리 정해야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수입차의 매력 때문에 이것저것 생각하다 보면 프로모션을 놓치는 경우도 많고, 무리해서 구매하면 싸게 구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원하는 수입차종의 커뮤니티를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3. 추천드리는 할인 프로모션 퍼센티지는 20%대입니다.
외제차 싸게 사는 법
외제차 싸게 사는 법

외제차 싸게 사는 법 커뮤니티

중고로 수입차를 구매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커뮤니티를 더 잘 활용해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발견했을 때 비슷한 매물들을 확인해 보고 내가 비싸게 사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 볼 수도 있고, 신차를 구매할 때도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벤츠 커뮤니티는 네이버 카페 클럽벤츠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신차구입 캐시백, 리스, 오토 및 신차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가격부터, 프로모션 정보 및 중고 벤츠 가격을 어느 정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거래도 진행이 가능하며 개인이 판매하는지 딜러가 판매하는지 여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문의를 하게 되는 경우 하루에도 수십 통씩 문의가 오기 때문에 가볍게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 BMW는 BMW 마니아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표 및 카탈로그, 사양 옵션 모델 정보와 중고장터 및 신차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자동차 커뮤니티로는 뽐뿌 자동차 포럼이 있으며 질문을 간편하게 올리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딜러 서비스

보통 수입차를 딜러에게 구매하는 경우 딜러 3종 및 5종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 3종 : 틴팅 (선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 5종 : 유리막 코팅, PPF(도장보호필름), 틴팅 (썬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딜러에게 수입차를 구매하실 때는 계약 전 한번 더 3종과 5종에 어떤 옵션이 들어가 있는지 꼭 확인해 보셔야 하고, 너무 완고한 태도로 딜러에게 뽑아먹거나, 갑질하려고 한다면 딜러도 사람이기 때문에 좋은 서비스와, 가격을 안내해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정한 타협이 필요합니다.

  • 딜러의 실적이 급한 경우 조금 더 손해를 보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 완고한 태도로 뽑아먹으려고만 한다면 사도 그만, 안 사도 그만이게 되는 것이죠.
  •  반대로, 딜러 3종, 5종과 같은 부분은 거의 모든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고마워할 필요가 있거나, 차를 비싸게 살 이유가 되지는 않습니다.

연말연시를 노려야 하는 이유

딜러의 경우 연말에 본인의 등급이 정해지기 때문에,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실적을 올리기 위해 수입차를 조금 더 싸게 파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사보다는 판매 순위가 높은 회사의 경우, 이런 실적 때문에 차를 싸게 내놓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판매 순위가 높은 회사인 경우는 가장 나중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차, 중고차 대출

마찬가지로 딜러가 좋은 2 금융권 캐피털이나 저축은행의 대출을 알선 해준다고 하는경우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데 대출을 진행 해 주는 곳은 금융사이기 때문에 대출이 진행된다고해서 감사함을 느낄 필요도 없습니다. 신차 할부 및 중고차 할부에 대한 내용은 다음을 참고해 보시면 좋습니다.

디지털 할부라고 해서, 인터넷으로 바로 탁송받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신차의 경우 최대 120개월 까지 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을 따로 알아보실 필요도 있습니다.

전액 현금으로 구매

앞서 설명드린 대로 대출은 수입차를 구매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기 때문에 딜러에게 감사할 필요도 없고, 풀 할부로 구매를 하던, 풀 현금으로 구매를 하던 딜러에게 미안해하거나 부끄러워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전액 현금으로 구매를 하게 된다면 대출 총이자가 없기 때문에 차에 문제만 없다면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마침

지금까지 외제차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커뮤니티를 확인하시고 시기보다는 프로모션 할인율을 잘 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딜러 3종, 5종 좋은 금융 캐피털 서비스 등의 말에 현혹되지 마시고 잘 분석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싸게 수입차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