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직장인 혹은 무직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진 상태의 연체자라 할지라도 충분히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는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이 있고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한도는 많아야 50만원에서 300만원 선으로 진행이 됩니다.

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대부분 이런 경우에는 핸드폰 인증이 가능하다면 대출 받을 수 있는 은행사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이기 때문에 상환기간 또한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서 짧은 편인데 대출을 하실 때는 상환 계획을 잘 세우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 담보물이 있는 경우 신용등급과 관계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정 평가액의 70%~80% 수준
  • 신용등급 외에 통신등급을 이용하면 본인인증만으로도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직장인 연체자 대출)

신청대상주부, 공무원 무직자 프리랜서 일용직 근로자 전문직 등 고정 소득이 있는 경우
금리최저 3% 부터 법정 최고금리인 20%까지
대출한도최저 한도는 100만원 부터 3,000만원 까지
상환기간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만기 일시 상환방법 혹은 원금 자유상환이 가능

많은 분들이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을 찾으시는 이유는 연체자할 것 없이 고정수입만 있다면 최대한도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의 소액대출 상품들은 대부분 최대한도 50만원에서 300만원 사이의 대출 한도를 가지게 됩니다.

  • 추가대출이 3천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재대출의 경우 상환을 완료 해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이 낮거나 단기연체 장기연체의 경우도 부결이 날 수도 있지만 가능한 상품입니다.

10등급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은행명금리은행명금리
스타 저축은행23.68%제이티캐피탈22.43%
오케이캐피탈 주식회사23.11%OK 저축은행22.03%
모아 저축은행22.43%메리츠캐피탈21.87%

이와 같이 은행권의 소액대출 상품이 아닌 대부분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의 캐피탈을 이용 해야 하며 금리 또한 다른 은행권에 비해서는 굉장히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직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 4대금융 상품인 햇살론 17을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햇살론 17 이란 17%의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한도 또한 다른 캐피탈과 비교해 본다면 낮은편이기 때문에 궁여지책으로 많이들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연소득 3,500만원 이하, 4,500만원 이하
대출 한도최대 1,400만원
대출 금리17.9%로 시작이 되며

3년 이상 성실상환한 경우 2.5% 감소

5년 이상 성실상환한 경우 1% 감소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기도 하고 성실상환을 지속해서 이어간다면 이자를 조금 더 감소 시켜주기 때문에 이용하기 괜찮은 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전당포 대부, 가전제품 – 담보대출도 가능

연체자라고 함은 신용도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더 이상 신용대출이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 담보물이 있는 경우라면 신용대출과는 관계 없이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간편히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취급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전제품, 명품, 시계, it, 노트북
  • 자전거, 자동차, 부동산, 오피스텔, 주택

연체자 소액대출 결론

지금까지 연체자 소액대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직자로써 연체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사실상 햇살론 17이 거의 유일무이 하고 이 외에는 캐피탈 상품이 가능하며 조금 더 높은한도의 상품이라고 한다면 리드코프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