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20대 30대 40대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중년여성 20대 30대 40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이즈는 가슴 130cm~, 허리 36cm~부터 구매할 수 있는 곳도 많으며 160cm, 허리 40cm도 충분히 옷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일도 자주 하는 편이기 때문에 여러 사 이틀을 들러보고 괜찮은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5XL 사이즈 까지를 빅사이즈라고 하며, 120사이즈 부터 맞춤으로도 더 큰 사이즈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빅사이즈와 같은 의미로 플러스 사이즈라는 말도 있지만 같은 말로 빅사이즈는 중년 까지 아우르는 느낌이 강하고, 플러스 사이즈는 2030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옷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지만 대 부분 사이즈가 맞지 않아 실망하고 돌아오는 경우가 많아 여성 빅사이즈인 경우 보통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하게 됩니다.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신발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 신발

스타일빅걸

스타일빅걸 홈페이지에서는 시즌 별 여성 빅사이즈 옷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피스룩, 트레이닝복, 블라우스, 원피스, 밴딩바지 및 레깅스, 스커트, 슈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70% 세일 탭을 확인해 보시면 저렴한 옷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어플을 이용하시면 2,000원 자동쿠폰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리뷰를 확인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20대 30대 40대 분들이 입는 전 연령대의 쇼핑몰입니다.

홈페이지의 질문하기 버튼을 이용해서 사이즈에 대한 질문을 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 플러스

레이디 플러스 홈페이지에서도 깔끔한 빅사이즈 옷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슈퍼세일 탭을 확인해 보시면 최대 90% 할인하고 있는 옷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쇼핑몰의 디자인부터 옷의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best 50 판매 물품을 확인해 보시고 잘 팔리는 옷 위주로도 쇼핑을 즐겨하실 수 있습니다.

제이 스타일

제이스타일 홈페이지에서도 빅사이즈 의류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하객룩, 출근룩 등 카테고리 별로 옷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근엔 신규회원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일 배송 및 생생한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활동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옷 핏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영상으로도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 20대 30대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 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빅사이즈 오프라인 매장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곳은 “로미스토리 하울”입니다. 유튜브에 검색해 보시면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리뷰를 남겨 놓은 후기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크게 66 사이즈, 77 사이즈, 88 사이즈, 99 사이즈까지 취급하고 있고 로미스토리 하울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빅사이즈 신발

빅사이즈 옷은 쇼핑몰에서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큰 사이즈의 신발은 예쁜 신발을 찾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255 사이즈를 넘어가게 되면 구하기가 어려워지는데 빅사이즈 신발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몇 곳 찾아보았습니다.

빅잇슈즈

빅잇슈즈 홈페이지에서는 250mm~270mm까지 취급하고 있고 사이즈가 큰 힐부터 스니커즈, 부츠, 워커까지 많은 종류의 신발을 찾아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65mm까지 판매되는 경우도 있고 크게는 290mm 워커도 있기 때문에 비교적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신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빅걸슈즈

빅걸슈즈 홈페이지에서도 250mm~270mm의 신발을 확인하고 구매해 보실  있습니다. 플랫 로퍼, 힐 펌프스, 샌들 슬링백, 슬리퍼 블로퍼 등 종류가 다양한 것과 발 볼을 늘려 제작할 수 있는 “볼 늘림 제작” 상품도 확인해 보시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여성 빅사이즈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슷해 보이는 쇼핑몰이라 할지라도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이 추구하는 디자인이나 옷 등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옷 디자인이 많은 곳을 찾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