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 어플 30만원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30만원 50만원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이용하기 간편한 곳으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 대출 티뱅, 써주세요 어플을 통해 간편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이 큰편이 아니기 때문에 금리에 대한 부분은 어쩔 수 없이 높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정도만 된다면 간편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히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 어플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상품으로 입출금 통장만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심사는 따로 거칠 것 없이 핸드폰으로 본인인증만 해 놓으시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간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 1명 당 한 번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외부신용등급 1등급 부터 8등급 사이로 대출거절의 이유가 없는 경우라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의 금액은 최소 50만원 부터 시작해서 300만원까지 대출한도를 가지게됩니다.

소액대출 어플 – 티뱅

티뱅 소액즉시대출

  • 직접방문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저 10.000원 부터 50만원 까지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 뱅크와 마찬가지로 어플만 설치한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금액 설정을 통해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21년 2월 7일 현재에는 티뱅 대출 서비스가 중지되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 금리최저 3.6% ~24%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방식마이너스 통장방식

소액대출 어플 – 머니비앤비

머니비앤비
머니비앤비

최대 한도가 30만원으로 무직자나 대학생도 비교적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다중채무나 과다한 대출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웬만하면 대출심사를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소액이다 보니 상환 기간이 짧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실 때는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물론 10만원 20만원 대출도 가능합니다.

토스 소액 – 30만원 즉시대출

대출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무직자, 대학생 가능)
대출한도10만원 에서 ~ 50만원까지
대출금리4.66%~9.86%까지로 저렴한편
제출서류별도의 서류 필요 없음

연중무휴로 24시간 야간대출 혹은 즉시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급전대출로도 괜찮고 대출금리는 다른 대출상품 보다 약간 있는 편이지만 최대 금리가 적은편이라 결과적으로 저렴한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 50만원 대출

대상6개월 이내에 페이코 거래를 한 경우 26세 이상의 고객
대출한도50만원 고정
대출기간2개월 (연장할 수 있음)
대출금리연 7.2%

대부분 비상금 대출로 대출을 진행하게 된다면 우대금리는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본인의 신용도가 낮더라도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대출 – 카카오뱅크

통신등급 대출로 LG, SKT, KT 등 핸드폰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분이라고 한다면 어플로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최저 3.05% 부터 시작
대출 대상소득과 직업에 관계 없이 내국인 19세 이상

모바일 소액대출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상품이기도 하고 10만원 50만원 100만원 보다, 대출한도가 300만원 까지 되면서 대출 대상이 되기가 그렇게 까다롭지 않다는 것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기존에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쉽게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30만원 소액대출 어플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도가 적은 만큼 상환 기간이 굉장히 빠른편이었고, 웬만하면 대출심사에서는 거의다 통과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가 적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다중채무를 늘리는 것은 좋지 않으니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상환계획을 철저히 세우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