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필 무직자 대출 상품 가능한 곳

미필 무직자 대출 상품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 부분의 대출상품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규정하고 있지만 군필이 아닌 경우 대출이 거의 불가능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이전에 대출을 받고 군대로 들어가 잠적하는 부분이 많아서였는데 최근에는 병사의 월급도 많이 오르게 되었고 미필이라고 해서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담보물을 제공하거나, 무직이라도 신용상태가 좋은 경우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신용등급과 관계없는 통신 등급을 이용한 비상금 대출이라고 한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은 상태라면 충분히 부결사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미필 무직자 대출 –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대출은 미필 무직자라 할지라도 청년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미필 무직자인 경우 1순위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는데, 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정부지원 대출이라 대출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다면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 34세 이하 연 소득 3,500만원 이하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대학원생 4%, 미취업청년4%
사회초년생 4.5% 사회적 배려 대상 3.6%
대출한도일반 생활자금 300만원
학비, 의료비 최대 600만원
1인 당 최대 1,2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최업전 까지 7년 최대 8년의 상환기간을 부여하기 때문에 상환에 대한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시 유저가 무직자 미필 대출로 가장 추천하는 대출이기도 합니다.

  • 서민금융통합콜센터 (1397), 신한은행 1577-8000
  • 기업은행 1566-2566 전북은행 1588-4477

21살 이상

미필 무직자라 할지라도 21살 이상이라면 대출이 더욱 어려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 때는 간단한 담보물을 제공 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전당포 대출이나, 의대생이라면 의대생 전용 마이너스 통장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현명합니다.

전당포 대부 – 명학역전당포 대부

명학역 전당포 대부 홈페이지를 이용 해서 대출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고 취급물품은 현재 순금, 자동차, 스마트폰, 태블릿 피씨, 노트북 , 카메라, 명품 가방, 명품 시계, 악기. 양주, 그림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대출 금리와 한도는 대출 상담 신청 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뱅크 돈데이

뱅크 돈데이의 단박 비상금 500 대출은 청년, 주부 , 무직자, 공익, 군인, 군미필자, 기대출과 무관학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승인율이 90%에 가까울 정도로 높은 2 금융권 군미필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3.5%~
대출 한도최소 100 ~2,000만원
상환 방법상담 후 알 수 있음

군미필뿐만 아니라 현역군인, 공익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소득이 없어도 당일 송금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휴먼 대부

휴먼 대부 대출은 서류 없이 당일 진행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무직자, 주부, 군미필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과다 조회를 하는 경우 대출 신용도가 떨어질 수 있는데 휴먼 대부에서는 이러한 부분과 관계없이 대출 조회를 진행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금리12%~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상환 기간최대 60개월

대출 금리와 대출 한도는 본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카카오톡으로도 대출 상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이 간편한 대출 서비스입니다.

주의사항

군미필 무직자 대출을 이용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은 현재 상황이 안 좋기 때문에 개인 돈으로 대출을 진행하거나 폰테크 대출 (내구제 대출)을 이용하는 폰깡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입니다.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가 아니거나, 폰테크 대출의 경우 원체 불법이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생겨도 보상받을 길이 없어 이러한 대출은 피하시는 것이 상책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미필 무직자대출 상품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상황이 급박하더라도 개인 돈, 일수, 폰테크, 내구제 대출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며 될 수 있으면 햇살론 유스부터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