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막 임대 월세 구할 수 있는 곳

농막 임대 월세 구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엔 캠핑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월세 농막, 혹은 농사를 지으면서 임대로 쓸 수 있는 농막을 임대로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택 보다 가격이 많이 나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직접 지으려고 하면 많은 부담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렌트 형식으로 이용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농막 임대와 월세

연 면적 20m2 이하 가설 건축물로 정의 하고 있고, 농막은 농사 목적으로 사용 되는 것 이 외에 일반 주거 형태로 이용 하는 경우 규제가 있으며 주거용으로 악용 되고 있거나 농막 단지로 분양 하는 경우 신고 당할 수 있습니다.

  • 농지법 시행규칙 제3 조의 2 / 농작업에 직접 필요한 농자재 및 농기계 보관, 수확 농산물 간이 처리 또는 농작업 중 일시 휴식을 위해 설치 하는 시설 (20m2 이하)로 명시 되어 있습니다

농막 임대/월세 – 집파고 사이트

집파고 사이트에 접속 하신 뒤 시골 농가 주택 카테고리를 이용 하시면 농막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임대, 매매, 월세 매물을 찾아 보실 수 있고 가격은 매매 가격은 최저 4,000만원 대 부터 10억 가까이 매물이 다양 하며, 월세의 경우 저렴하면 보증금 200만원에 월세 20만원 정도로 저렴한 매물도 소개 되어 있습니다.

농막 렌탈 사이트 – 묘미(MYOMEE)

묘미 홈페이지에서는 토지를 소유하고 있다는 가정 하에 농막을 렌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적게는 월 40만원 대 부터 70만원 대 까지 48개월 렌트로 진행하게 되며 농막 뿐만 아니라 이동식 주택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물론 전액을 지불하고 구매 하실 수도 있습니다. 롯데렌탈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농막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렌탈 상품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농막 임대 월세 렌탈 구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농막은 농업 목적으로만 이용 해야 하며 현재 임대와 매매를 진행 하고 있는 곳은 집파고 사이트와, 묘미 사이트 두 곳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