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부킹 어플 골프장 조인 앱 추천 목록

골프 부킹 어플 추천 골프장 조인 앱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골프장 부킹을 도와주는 어플로는 골프몬 카카오골프, 엑스골프 어플 등이 있습니다. 각 어플 마다 기능도 다르고 예약 할 수 있는 정원이나 긴급 조인 및 양도 등에 대한 기능을 제공 해 주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어플을 한 번 확인 해 보시고 입 맛에 맞는 어플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골프장 조인 앱

퍼블릭 골프장 예약을 진행하거나 예약 프로그램으로 간편히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어플 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만약 가려고 했던 골프 예약이 일정이 취소 되어 긴급 조인을 해야하는 경우라면 보다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골프몬

가장먼저 소개드릴 어플은 골프몬입니다. 당일 부킹까지 가능하며 그린피나 골프장 이용정보에 대한 부분을 지역별로 모아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설치해보셔도 괜찮다 생각이드는 어플입니다.

골프 부킹 어플 골프몬

어플에 예약된 등록업체만 하더라도 1만개가 넘는 정보가 등록이 되었으며 다운로드 횟수가 2.100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어플 서비스입니다. 이외에도 1박2일 골프여행이나 해외투어 골프 여행 등 단체나 1인 등 카테고리에 맞춰서 쉽게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당일 부킹을 예약하거나 1박 2일 조인 (부부/커플)
  • 해외 골프예약 및 투어 예약 가능

카카오 골프예약

골프 부킹어플

다음으로 소개드릴 골프 부킹 어플은 카카오 골프예약입니다. 다음이 골프 어플까지 진출했다는 것은 약간 의외이기도 한데요. 가장 특징인점은 캐릭터가 귀엽다는점입니다. 지도보기나, 가까운 골프장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결제를 하실 때도 n분에 1로 결제하는 기능도 잘 갖추고 있어서 이용하기 간편합니다.

X Golf 엑스골프

골프 부킹 어플
골프 부킹 어플

전국 300여개의 골프장 등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명문 회원제 골프장 등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3팀 까지 예약 가능한 어플입니다.

  • 1인 부킹, 조인 및 양도, 부킹, 국내투어
  •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이용 후기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침

이전에는 일일히 홈페이지를 찾아보고 장소를 확인한 다음 메모를 따로 해서 직접 골프장을 고르던 때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더욱 간편하게 어플을 이용해서 모바일로도 간편히 예약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