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부킹 할 수 있는 곳 (사이트, 어플, 동호회)

골프 부킹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 부킹 이란 사용자가 홈페이지 및 어플을 이용해서 해당 홈페이지와 어플에 제휴 되어 있는 회사의 골프장을 예약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간단히 요약 한다면 한국어로 예약이라 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제휴 되어 있는 사이트와 어플을 이용 한다면 시간 대와 인원 수에 큰 제약을 받지 않고 골프장 예약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골프 부킹 사이트의 장점

회사와 제휴 되어 있는 골프장과 연계 하기 때문에 프로모션 할인 등, 예약을 더욱 쉽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보통 자주 가는 골프장이 예약이 다 차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다시 발품을 팔아서 이곳 저곳 알아 보아야 하는데 적당한 가격으로 쉽게 골프장을 소개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골프 부킹 사이트나 어플을 이용 하게 됩니다.

  • 국내의 골프장 갯수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부킹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부킹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활용 하면 더욱 빠르게 예약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에는 어플로 부킹을 진행 하는 비율이 40% 라고 하는데 점점 시장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X golf (엑스 골프)

신규 회원 혜택 및, 일반 부킹, 긴급 부킹 (급히 예약을 진행하는 경우) 등을 제공 하고 있으며 1인 부킹이나 부킹권을 양도 하는 등 더욱 저렴하게 부킹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각 골프장 마다 평점을 관리 하고 있어 후기를 확인 해 보시고 이용하실 수도 있으며 조인 까지 가능합니다. 골프장 예약 문의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골프장 예약 회원가입02-3153-0110
골프 투어 (전라, 충청, 경기, 경상)02-3153-0130
골프 투어 (강원 제우 해외)02-3153-0140
부킹연구소 (조인/양도)1522-7780
고객센터 전화번호1544-9017

고객센터가 세분화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찾아 전화 문의로도 간단히 예약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XGOLF의 혜택 서비스는 xgolf, xcash 등이 있습니다.

  • 어플도 같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편한 플랫폼으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신한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눈 여겨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티 스캐너 – 해외 국내 골프 부킹

골프 해외 투어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티 스캐너 홈페이지의 패키지 여행 골프 부킹을 진행 하실 수 있고 베트남, 일본, 필리핀, 말레이 라오스, 중국, 대만 국가의 골프 부킹 정보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골프투어와 관련해서 코로나에 대한 이슈가 많은데 검사 없이 골프 여행을 진행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한 번 확인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마찬가지로 어플이 같이 운영중에 있으며 골프장 그린피 1만원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기도 합니다.
  • 최근엔 인기가 많아서 공연 티켓 구하는 것 처럼 어렵기도 합니다.

이츠 골프

이츠 골프 홈페이지 에서는 한 눈에 예약 상황과 부킹 가격을 확인 해 보실 수 있고 조인플라자, 국내투어, 해외투어, 할인부킹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할인 부킹을 잘 활용 한다면 1명 당 가격이 10만원 안팎으로 인원수만 맞춘다면 저렴하게 골프장을 이용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856번 입니다.

카카오 골프예약 어플

자신의 성향을 입력하고 ex) 1박 2일 골프나, 회원 할인이 있는 곳, 주변에 음식이 맛있는 곳 등을 태그 해서 원하는 골프장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엔 캐디가 없는 골프장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데 자세하게 검색을 해 보고 원하는 곳을 찾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카카오 골프예약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현재 골프 부킹 어플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어플 중 하나 이기도 합니다.

  • 다음 지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원하는 골프장을 찾아 갈 때도 수월 하게 지도 링크를 확인하고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마침

최근엔 코로나가 어느 정도 완화 되면서 골프를 즐기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고 골프장 티켓팅을 예약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 해서 구매 한 뒤 리셀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공연장 티켓 구하는 것 보다 어려울 때가 있음) 사용자 입장에서는 미리 예약을 해 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미리 예약을 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와 어플을 미리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