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금방 갔다 오는 곳

여행은 가려고 계획한 순간 부터 시작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거창한 계획이 없더라도 최근엔 성수기만 아니라면 저가 항공사의 비행기도 이용할 수 있어 가까운 해외 여행지라면 주말이나 여름 휴가간 금방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해외 여행지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해외 여행지

한국과 가까운 국가로는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등이 있습니다. 각 각 가볼만한 곳이 많고 각 여행지 마다 특징이 있고 특화 된 테마가 있기 때문에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해 보시고 여행 계획을 짜시면 충분히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본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여행지로 많이 찾는 도시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각 도시 별로 추천드리는 여행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쿄 : 아키하바라, 츠키지 시장, 메이지 신궁,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2. 오사카 : 오사카성,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3. 후쿠오카: 하카타 역, 캐널시티 하카타, 나카스 카와바타 야시장, 다자이후 텐만구
  4. 오키나와 : 나하, 슈리성, 만좌모, 국제거리

시장이나 쇼핑 전통적인 일본 맛집 등을 찾으신다면 도쿄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오사카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나 인스타에 자주 출몰하는 맛집을 찾기 수월 합니다. 온천관광지라면 나가노, 군마, 후쿠오카를 추천드리고 여름철 휴양지 느낌으로 즐기시는 곳을 찾으신다면 오키나와를 추천드립니다.

중국

가까운 해외 여행지 중국
가까운 해외 여행지 중국

중국의 여행지로 자주가는 도시는 상하이, 베이징, 홍콩, 마카오 등이 있습니다.

  1. 베이징 : 자금성, 만리장성, 천안문 광장
  2. 상하이 : 동명방주탑, 상하이 박물관
  3. 홍콩 : 빅토리아 파크, 몽콕 야시장, 센트럴, 디즈니 랜드
  4. 마카오 : 성 바울 성당, 베네시안 마카오, 세나도 광장

세계에 명산이 중국에 많아 등산 관광으로 많이 찾으시곤 하는데 일본 보다는 한국 사람들 입 맛에 중국 음식이 더 맞아 야시장을 찾는 경우도 많습니다.

대만

대만
대만

대만에 자주가는 여행지로는 타이페이, 가오슝, 타이중 등이 있습니다.

  1. 타이페이 : 타이페이 101, 중정 기념당, 국립 고궁 박물원, 시먼딩
  2. 가오슝 : 사오핑 산
  3. 타이중 : 궁원 예술특구

대 부분 타이페이에 자주 놀러가시고 타이페이 101은 초 고층 빌딩으로 부르즈 할리파 이전에는 가장 높은 초 고층 빌딩이었습니다.

동남아시아

동남 아시아
동남 아시아

동남아시아는 갈 곳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 분들이 자주가는 도시 위주로 간단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푸켓, 다낭, 세부 등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1. 방콕 : 왓 아룬, 카오산 로드, 짜뚜짝 시장
  2. 푸켓 : 파통 비치, 카론 비치, 푸켓 타운, 제임스 본드 섬
  3. 다낭 : 미케 해변, 바나힐, 한 시장, 오행산
  4. 세부 : 막탄 섬, 아얄라 몰, 산 페드로 요새, 스릴라 쇼

시장과 쇼핑 먹거리 휴양 시설이 한 데 다 모여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남 아시아 지역은 치안 이슈가 있기 때문에 여행 가시기 전에 안전한 지역이나, 해선 안되는 행동은 꼭 숙지 하시고 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번 외

괌

이 외에도 가까운 여행지로는 괌, 사이판, 블라디 보스토크 등이 있습니다.

  1. 괌 : 투몬 비치, 아가나 대성당, 사랑의 절벽, 샌드스톤 채석장
  2. 사이판 : 마나가하 섬, 마이크로 비치, 그로토, 가라판 시장
  3. 블라디 보스토크 : 붉은광장, 굼쇼프 거리, 니콜라예프스키 성당, 루스키 섬

비행 시간

  • 일본 평균 비행 시간 : 2시간 25분
  • 중국 평균 비행 시간 : 2시간 33분
  • 대만 평균 비행 시간 : 2시간 59분
  • 동남아 평균 비행시간 : 방콕 6시간 30분, 세부 5시간 10분 등등
  • 괌 비행시간 : 3시간 45분
  • 블라디 보스토크 : 2시간 22분
  • 사이판 : 3시간 35분

동남아는 물가가 저렴하고 즐길 휴양지도 많지만 기본적으로 평균 5시간 ~ 7시간 정도는 걸리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목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여행이란게 원래 자신은 재밌어도 다른 사람은 재미없었다고 느낄 수 있는 주관적인 성격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될 수 있는대로 가깝게 갈 수 있는 여행지는 거의 대 부분 찾아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재밌는 여행 계획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