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근교는 서해 바다와 가깝기도 하고 차 없이도 갈 수 있을 정도로 대중교통이 잘 되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커플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르게 새로운 관광지도 많이 생겼고 풀빌라나 펜션 등도 픽업 서비스를 통해 놀러가기 편한데 어떤 좋은 여행지가 있는지 하나 씩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경기도 근처에서 커플 당일치기 여행으로 갈만한 곳은 두물머리, 물의 정원, 용추 계곡, 마장호수 출렁다리 등이 있습니다. 각 여행지 마다 놀거리가 조금 씩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정보를 알아두고 가시면 더욱 재미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평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남한강의 물길 두 곳이 합쳐지는 머리 부분이기 때문에 두물머리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팔당댐이 완성 되면서 그린벨트로 개발제한 지역이 되었고 자연환경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한국에 몇 없는 관광지 이기도 합니다. 공영주차장에는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고 인근에 유료 주차장 또한 위치하고 있습니다.
-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에서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기 좋습니다.
- 자연풍광이 좋아 사진도 잘 나오고 근처에 맛집과 산책로가 대박입니다.
물의 정원
다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물의 정원 입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한강변에 있는 공원으로 넓은 꽃밭이 펼쳐져 있어서 꽃구경하러 가기 좋은 커플 데이트 장소 입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고, 2012년 한강살리기 사업의 일환으로 북한강변을 따라 남북으로 길게 조성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계절별로 꽃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용추 계곡
용추 계곡은 가평군에 위치하고 있고 커플 당일치기로 특히 여름에 추천드리는 여행지 입니다. 근처에 펜션도 위치하고 있고 하루 주차비용이 10,000~15,000원 정도로 저렴하며 경기도 서울에 인접해 있어 아시는 분들은 매번 가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 주차 단속이 심하기 때문에 꼭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물 놀이도 가능하고, 금지된 구역도 있습니다.
계곡물이 너무 맑아 수심을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이기 때문에 꼭 계곡에 대한 안전사항은 숙지하시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마철이나 비가 많이 오는 날에 계곡 여행은 금물 입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
일본의 유명한 다리 여행지 처럼 국내에도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야생화가 가득 피어 있고 호수 둘레길을 산책하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방탄유리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다리를 건너면서 놀이기구 타는 느낌도 느끼실수 있고 주변에는 불교 문화 관광지들이 있어 하루 정도는 충분히 낙낙하게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커플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목록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수도권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알 사람들만 알만한 데이트 장소이기 때문에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사랑 싹 틔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