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어플 추천, 화질 좋은 위주

카메라 어플 추천 내용을 소개 하겠습니다. 최근 가장 많이 쓰는 카메라 어플로는 open camera, HD 카메라 등이 있고 화질을 우선적으로 하는 카메라 어플이 있는 반면 재밌는 기능 위주로 짜여진 어플 또한 있습니다. 사진을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 만큼 야간에 쓰는 앱이나, 내시경 카메라 어플 또한 존재합니다. 보통 취미로 어플을 쓰게 되면 어떤 어플을 이용하면 좋을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어플 추천 기능

후광 기능 및, 보정 기능간단히 공유할 수 있음
원하는 배경으로 사진촬영 가능PC로도 이용할 수 있음

카메라 어플 추천 기능은 다음과 같으며, 원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어플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 씩 찾아서 이용 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OPEN CAMERA (오픈 카메라)

먼저 소개드릴 어플은 오픈카메라입니다. 이전에는 성형을 한 것 처럼 인물 사진을 찍거나 배경 사진을 찍게 되면 보정되는 어플 위주로 인기가 많았지만 이제는 추세가 많이 변경 되어서 기능 보다는 화질이 좋은 카메라 어플이 인기입니다.

카메라 어플추천 화질좋은 앱
  • 장점은 어플을 이용하면서 광고가 뜨지 않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성능에 충실한 어플이기 떄문에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 것 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이용해볼 수 있는 어플이라 생각이듭니다. 벌써 20만 6천명이 다운로드 할 정도로 인기가 많고, 갤럭시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이나 IOS 어플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HD 카메라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는 렌즈의 초점이 잘 맞아야하고 빛의 밝기 또한 잘 조절이 되어야합니다. 디지털 줌이나 초점 후광표시 , 화이트밸런스 사진크기 설정등을 통해 배경을 촬영한다고 하면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카메라 어플추천 HD 카메라
  •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핸드폰으로 촬영을 할 때 얼굴이 너무 길게 나오거나 하는 등의 문제점이 있지만 그래도 사진을 찍고나서 사진크기를 어플내에서 간편히 조정할 수 있어서 이런 간편한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어플입니다. 모든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고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폰 고화질 카메라 어플입니다. 다운로드 수는 15만5천명입니다.

SODA 카메라

한 때 스노우에서 얼굴인식으로 얼굴을 바꿔주거나 여러가지 보정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소다 카메라의 경우에는 셀프카메라로 스마트 뷰티나 원터치 스타일링 등을 통해 보정을 빠르고 쉽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카메라 어플추천 소다
  • 메이크업을 하고 사진을 찍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보정 기능을 통해 화장을 하지 않더라도 간단히 색을 입힐 수 있고 실시간으로 알맞게 적용이 되는 뷰티효과 등이 있어 셀카에 특화된 어플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 12만 3천명이 다운로드를 하였고 안드로이드 애플 핸드폰 할 것 없이 두루 이용할 수 있습니다.

B612

b612
b612

전 세계적으로 726만명이 다운로드 하였고 사진편집 뿐만 아니라 동영상 편집 까지도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유도 간편하며 셀카 찍는데 특화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으미과 같습니다.

  • 스마트 뷰티, ar 메이크업, 움짤바운스, 음향효과 추가
  • 직접 만들 수 있는 필터, 화질좋은 앱

카메라 앱 PC

카메라 앱 pc
카메라 앱 pc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카메라 앱 PC로 노트북에 장착되어 있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앱 PC입니다. camera for window10을 이용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전 윈도우 사용자 같은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있기 때문에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카메라 어플 추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는 보정만 빵빵하게 되는 카메라가 인기가 많았었는데 이제는 화질좋은 카메라로 많은 분들의 시선이 돌려진 듯 합니다. 핸드폰으로 카메라를 찍는 것도 좋지만, 약간 목돈을 들여서 캐논이나 니콘 카메라로 취미를 옮겨 보시는 것도 재밌는 취미생활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