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SUV 가격 NX, UX 어떨까요?

국내에서 렉서스 하면 ES (세단)이 유명하지만 일본 내에서는 SUV인 NX, UX가 더 유명합니다. 저는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고 NX, UX를 직접 타 보기도 했고 제 차가 NX이기 때문에 직접 타보면서 느낀 렉서스 SUV 를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SUV

렉서스 SUV를 알아보시기 전에 UX와 NX의 차이점 부터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크게 차이나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렉서스 UX여성형 디자인
렉서스 NX남성형 디자인
렉서스 SUV

큰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NX가 남성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공간이 더 넓고 쾌적한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UX를 타다가 NX로 넘어가게 되었는데 UX는 앞 좌석은 넓지만, 뒷 자석은 여자가 타도 정말 좁아서 발을 펴기 어려운 정도 였습니다.

렉서스 SUV 가격

UX 250h 2wd
UX 250h awd
UX 250h F sports
5,090만 원
5,860만 원
5,640만 원
NX 300h
NX 450h+
NX 450h+ F
7,630만 원
7,490만 원
8,200만 원
렉서스 SUV 가격
렉서스 SUV가 경쟁력이 있는 이유는 비슷한 브랜드인 독 3사 (BMW, 벤츠, 아우디)의 SUV 모델과 비교 했을 때 가격이 저렴하고 차가 잘 뽑혀 나오기 때문입니다.

렉서스 인식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렉서스의 모델은 ES (세단) 이고,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NX, UX 입니다. 일본에서 렉서스를 구입하시는 경우라면 SUV를 추천드리고 한국에서 구매하는 경우라면 ES도 무난해 보입니다.

  • 일본 : 렉서스 ES는 도요타 캠리에서 렉서스 마크만 달고 싶어서 산거 아닌가? 진짜 세단은 LS(1억 이상) 지! 그 돈 씨 SUV를 사는게 낫지
  • 한국 : 세단 문화가 있기 때문에 ES 수요가 많은 것이 특징 입니다.

직접 타본 후기

UX 250h f sports를 타다가, 이번에 NX 신차를 주문한 상태인데 UX의 경우 뒷 공간이 정말 좁았던거 빼고는 다 장점 밖에 없었습니다. 차체 내에서 소리가 안나고, 거친 노면에서도 흔들림이 없이 다니며 구급차 버튼 누르면 달려오는 기능이나 옆에 차가 접근 했을 때 사이드 미러가 점등 되고, 주차선 안 맞으면 자동차가 스스로 브레이크를 밟는 등 처음 시승 했을 때 감동적인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다음 차도 NX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렉서스 suv 가격과 ux, nx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차체가 낮아 운전하기도 편했고 뒷 공간이 좁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 가격 때 SUV는보기 어렵기 때문에 저 처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됩니다. 고민 되시는 분이라면 꼭 시승 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