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을 어떻게 보내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한 경우라고 한다면 연락을 잘하다가 갑자기 피하는 경우나, 갑자기 선 긋는 행동을 할 때가 가장 궁금할 것 같은데요. 여자는 남자와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이해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여자 관심 없을 때 카톡 – 무관심

여자가 관심 없을 때 가장 먼저 나타나는 행동은 바로 무관심입니다. 답장이 느리다거나 몇 일 동안 답장을 하지 않는 경우라고 한다면 그냥 알아서 떨어져 나가 주길 바라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친해지고 싶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경우 더 큰 오해를 불러일으키거나, 앞으로 만나면서 불편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 남자와 마찬가지로 여자도 핸드폰을 달고살기 때문에 답장이 없다는 것은 그냥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 처음 카톡을 하는 경우, 여자 쪽에서 이미 마음에 들었다면 오히려 선톡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남자들이 간과하는 것이 여자는 남자를 볼 때 까다롭게 보지 않을 것이라 착각하는 것인데 연락처를 교환을 하고 카톡까지 주고받는 과정까지 너무나 자연스럽게 스무스하게 넘어간 경우라면 이는 이미 그 여자한테 선택받은 것이라 보면 됩니다. 반대인 상황이라면 자신의 연락처가 노출된 것에 소름이 끼치거나 친구에게 왜 내 연락처를 알려줬냐 따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노력의 여하보다는 이미 선택을 받고 연락이 화기애애하게 이어지는 것입니다.

여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

여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

여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 – 갑자기 회피하는 경우

카톡도 마찬가지지만 갑자기 여자가 연락을 회피하거나 자신을 심하게 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50%인 상황인데, 여자는 자신이 정말 마음에 들어 하는 남자를 볼 때 부끄러워서 눈을 못 마주치거나, 반사적으로 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30%는 이성적으로 생각했을 때 직업이 딸리거나, 돈이 없거나, 미래가 없어 보여 피하는 경우로 볼 수 있으며 나머지 20% 정도는 종교나, 바람날 것 같은 상황으로 인해 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앞선 50%의 상황이라면 남자가 적극적으로 다가와주길 오히려 기다릴 수 있습니다.
  • 30%, 20%인 상황은 서서히 선을 긋는 행동이기 때문에 섣불리 다가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상황의 공통점은 한 번만, 연락을 하거나 직접 대화를 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는 경우라면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되겠고, 후자인 경우라면 지속적으로 피하게 되며 이후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행동은 부담감 밖에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기회는 한 번뿐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좋아하는데 관심 없는 척

이런 경우는 대 부분 어장관리를 하는 여자가 자주 쓰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애매 모호하게 착하게 대할 때도 있다가 연락을 피하거나 대답이 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라면 엮이지 말고 그냥 하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욱 현명한 방법입니다.

  • 이런 여자의 카톡을 확인해 보면 당신이 보낸 카톡처럼 읽지 않은 메시지(1)가 도배되어 있을 것입니다.

관심 없는 여자 공략

관심 없는 여자 공략은 하는 것이 아닙니다. 결혼하고 나서도 빠르게 이혼까지 이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연애 초기부터 지고 시작하기 때문에 올바른 연예가 될 수도 없을뿐더러 본인만 열등감에 괴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여자를 만날 기회를 높이고 본인의 스펙을 높여 성급하지 않게 천천히 인연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 하. 지. 마. 세. 요

국제결혼도 염두하기

이런 부분에 대해서 대 부분 10대~30대 남자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군대에 가면 부대마다 특성이 다르 듯이, 같은 군단에 속해 있더라도 환경이나 교육방식에 따라 대대원의 성향이나 질이 다르다는 것을 경험해 보셔서 알 것 같네요. 여자도 다르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베트남론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 학벌과 관계없이 영어, 일본어, 유럽권 국가 언어를 하나쯤 공부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시간 있을 때 단어장이라도 사서 봐 두시는 게 꿀팁입니다.

현실적인 조언

20대 중 후반의 경우 일부 고수익자 분들이 아니라면 천천히 월급을 올려나가면서 회사 생활을 하는 분들이 대 부분일 것입니다. 성격에 하자가 없고, 부지런하게 연봉을 높여오신 분이라면 30대 초반 정도가 되면 급해 보이는 여자가 많이 보일 텐데요. 나중을 생각해서도 이런 마인드로 연애에 임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완제품인 남자를 원하는 여자라면 필요 없다, 내가 일하면서 힘들 때 옆에서 같이 지켜봐 주고 도움이 된 여자랑 결혼하겠다.
  • 완제품인 남자들이 좋은 여자는 어렸을 때 이미 골라갔다. 국제결혼도 생각해 보자.

답이 없는 토론이긴 하지만, 저는 연애는 노력보다는 방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진심으로 생각해 주고 내가 일 하는데 보탬이 되어 더 성공하기를 바라 주는 여자라면 결혼을 해도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봅니다.

대출 연체 하루 한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60개월 자동차 할부 후기

자급제폰 개통하는 방법

남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 어떻게 할까?

귀화자 대출 : 다문화 가정 전세자금 대출

금리 저렴한 대출, 이자비교 조건

마침

지금까지 여자가 관심 없을 때 카톡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30대가 되면 죽고 없어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살고 있고 인생은 생각보다 길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국제결혼으로 일본 여자와 결혼을 했고, 돈도 중요하지만 부부간의 사랑도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