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 유용한 어플 TOP5

실생활 유용한 어플 TOP5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스마트폰을 구매하더라도 막상 기능의 80%도 활용을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생활 유용한 어플 기능은 정말 많습니다. 가계부 혹은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만보기 어플 부터 시작해서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골프부킹 어플 또한 이용해 볼 수 있는데 두고두고 쓸 수 있을만한 어플을 알아두시면 여러모로 실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실생활 유용한 어플 추천 순위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에서 쓰일만한 어플로, 미리 설치를 해 두면 언젠가는 쓸만한 유용한 어플에 대해 정리 해 보았습니다. 어플의 기능도 중요 하겠지만 어플을 설치 했었다는 것을 잊어버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만보기 어플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열량을 얼마나 소모 했는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일상적으로 걷기 때문에 많이 걸었다고 생각해도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고 조금 걸었다 생각 했지만 생각외로 많은 운동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 보다 운동량이 많아졌는지 적어졌는지 체크 하기에는 만보기 어플만한 것이 없습니다.

골프부킹 어플

최근엔 체력단련장과 같이 값싼 골프 예약장소가 있고 이전 보다 더욱 대중화 되어서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골프는 항상 예약할 때 캐디피나 예약금액이 다르고 골프장 마다 프로모션 내용이 달라서 하나씩 찾아보는 것이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만, 골프 부킹 어플을 이용하시면 해당날짜에 저렴한 골프장에 대한 내용을 쉽게 알아볼 수 있어 이용하기 간편합니다.

손전등 후레시 어플

자신도 모르게 어두운 곳에 가는 경우는 잘 없는 일이긴 하지만 의외로 정말 많습니다. 캠핑을 갔을때도 그렇고 갑작스럽게 정전이 나게 되거나 침대 밑에 무언가를 떨어 뜨렸을 때 어플을 설치 해두시면 버튼 한번만으로도 스마트폰의 후레시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물건을 찾을 때도 수월한 어플입니다.

스톱워치

학생이나 혹은 그렇지 않더라도 사람은 게으른 동물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이 편한대로 일을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업을 할 때는 일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스톱워치를 이용해서 작업의 능률을 끌어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비단 운동선수라고 하거나 제한시간 내에 문제를 풀어야 하는 경우라면 스톱워치는 꼭 설치해 두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용한 위젯

미국 유용한 어플이나 구글 유용한 앱을 이용해서 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는 어플을 찾을 수도 있지만 날씨 위젯 등이나, 주식 MTS와 같은 경우 위젯 기능이 추가 되어 있어서 핸드폰 배경화면에서도 충분히 정보를 얻을 수 있을만한 위젯들도 있으니 위젯들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실생활 유용한 어플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등산어플이나 소액대출 어플 등 활용할 것은 정말 많습니다. 최근에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인기가 조금 식긴 했지만 한편에서는 계속된 기능 업데이트와 실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으니 오랜만에 앱스토어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