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어플 진실, 앱테크 수익을 원한다면?

돈 버는 어플 진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걷기, 캐시 슬라이더, 키보드 터치 형식으로 적립금을 모아 인출할 수 있는 어플들이 있고 많은 돈이 되지 않더라도 그래도 꾸준히 모으면 커피 값 정도는 벌 수 있고 포인트 형식으로 인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돈 버는 어플 진실

돈 버는 어플의 진실은, 개발자가 어플에 광고를 나오게 해서, 광고를 보고 그에 상응하는 적립금액을 조금씩 모아가거나, 추천인을 등록해서 한 건에 500원~1,000원의 금액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당연히 광고수익이 없는 상태로 앱을 개발해서 출시한 뒤, 시작을 하면 자선사업만 하다가 파산하게 되는 격이 되니 이 부분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걷기 어플이라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와 관련된 광고가 나오겠죠.
  • 진실을 말씀드리면, 광고 수익을 배분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많은 금액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무료 게임이나 무료 어플을 이용하다 보면 광고를 보는 경우 소정의 아이템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처럼, 앱을 개발한 사람이 광고 금액을 받게 되고 이를 조금씩 한 번 더 분배해준다라는 관점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돈 버는 어플 진실 – 수익을 원한다면?

개발지식이 없는 경우라면 충분히 외주로도 간단히 어플 제작이 가능하고, 어플을 직접 운영하는 것이 수익적인 측면에서는 더욱 괜찮습니다. 구글 애드몹이라는 것이 있는데 어플에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에 대한 수익을 받는 형식으로 이용자가 많을수록 수익이 증가하는 형식입니다. 애드몹을 이용한다면 간단히 외화통장을 통해 수익을 현금화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수익이 발생한다면 따로 사업자등록도 하시고 세금신고도 하셔야 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돈 버는 어플 진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보통 돈 버는 어플의 경우 적립금액을 현금화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추천인을 받아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가 많은데, 건당 600원을 받는 경우 100명에게 추천을 받아야 60만 원이고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그 정도 노력이면 차라리 애드몹으로 좋은 어플을 출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