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가격 차이, 후회하는 경우는?

눈썹문신 가격 차이와 후회하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잘 가꾸지 않는 남자에게 너는 옷만 잘 입고 머리 스타일링 하고 “눈썹문신”만 하면 정말 괜찮을 것 같다란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반영구 눈썹문신 가격은 보통 15~25만 원대로 많이 들어본 병원이나 1인샵일수록 25만 원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눈썹문신 종류 – 자연, 섀도우, 3D 눈썹

눈썹문신의 종류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자연 눈썹 : 눈썹문신을 했다는 것을 모를 정도로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2. 섀도 눈썹 : 섀도를 바른 것처럼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3. 3D 눈썹 : 자연 눈썹 + 섀도우 눈썹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자연스러움과 부드러움이 가미된 상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반영구 자연 눈썹이나 섀도우 눈썹 등으로 눈썹문신을 하는 경우 유지 기간은 약 2년에서 3년 정도입니다.

눈썹문신 가격 – 1인샵, 블랑, 브로우

보통 눈썹 문신을 하는 경우 가장 1인샵, 블랑, 브로우라는 샾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격은 평균 20만 원 ~ 25만 원 사이입니다. 현금 할인을 해 주는 곳도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경우 반값에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경우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눈썹 문신 잘하는 곳 – 고르는 방법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물을 얻고 싶으신 분이라면 어떤 샾이던 실장이 시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원장이 직접 시술을 해 주는 곳이 더욱 메리트가 있겠습니다. 보통 원장이 직접 시술하는 경우 30만 원에 가까운 비용이 들게 되고 실장 분들에게 받는 경우라면 15~20만 원대 가격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1인샾에서, 원장님에게 시술을 받는 것 입니다.

눈썹 문신 시술 – 불법

눈썹 문신 시술은 현행법상 의사가 시술하지 않는 경우 불법입니다. 시스템은 미용실과 굉장히 비슷한데, 유명한 1인샵이라 할지라도, 실장이나 부실장, 부부실장, 부부부 실장 등 원장이나 디자이너가 직접 시술하지 않는 경우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부작용

  1. 알레르기 반응 : 피부 자극에 민감한 분이라면 붓거나 가려운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세균에 의한 감염 : 바늘로 피부에 상처를 내기 때문에 세균이 침투하는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켈로이드 흉터 : 켈로이드 피부 타입인 분이라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습니다.

눈썹 문신 망하게 되는 경우 – 후회

미용실에서도 마찬가지지만, 눈썹 또한 본인의 스타일 대로 얼굴과 잘 조화를 맞춰 문신을 진행해야 합니다. 경력이 낮은 부부부실장 같은 분에게 시술을 받거나, 샾의 스타일이 본인과 맞지 않을 경우, 눈썹만 특히 도드라지게 보여 짱구 눈썹처럼 보일 수도 있으며, 눈썹 모양이 한쪽만 두껍거나, 얇거나 대칭이 맞지 않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보통 시술자가 원장인 경우가,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어 비싼 것입니다.

문신을 한다고 전부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혹시 자신과 비슷한 피부 타입이나, 후기가 궁금하다면 간단히 구글검색에 눈썹문신 후회를 따라가 보시면 여러 사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눈썹 문신 – 탈각 기간

탈각(脫却)이란 문신한 곳의 각질이 벗겨져 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보통은 문신을 진행하고 3~5일 정도 후에 탈각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시술을 받고 났을 때는 생각 보다 색이 진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탈각이 된 후부터는, 더욱 연해지기 시작하며 리터치하는 과정에서 한 번 더 진해지게 됩니다.

리터치는 꼭 받아야 할까요?

리터치를 꼭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반영구 기간을 늘리지 않으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리터치를 피해야겠고, 어느 정도 유지 기간을 더 늘리고 싶은 경우에는 리터치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리터치는 탈각 과정이 끝난 후 보통 2-3주 후에 진행이 되며, 너무 길지 않게 30일 이내에는 리터치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 빨리 빠지게 하는 방법

시술이 잘 못되었다고 생각해서 지우고 싶으신 분이라면, 오일이나 수분이 많이 닿으면 천천히 연해진다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연한 부분만 색이 빠지기 때문에 이럴 때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피코레이저 시술로 (약 10~15만 원) 지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눈썹 문신 가격과, 부작용 주의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남들은 지나가다 쉽게 말하는 눈썹 이야기지만, 실상 성공적인 문신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알아볼 부분도 많았는데요. 결국 본인이 실패하면 확률이 100%가 되는 것 이기 때문에 실패 확률을 줄이기 위해, 많은 검색을 해 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