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가격, 구입처 크림 효과와 부작용

고혼진 가격 구입처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이지스 선블록, 마스크 팩 등이 판매가 되고 있으며 가격을 직접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고 알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가격 – 구입처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만 있는 경우 32만원 대, 스킨 에센스와 선블록까지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 52만 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가격을 참고한 것은 미개봉으로 가끔 판매되는 중고 물품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실제 가격은 이 보다 조금 비싼 크림은 35만 원 대, 세트는 구성에 따라 최대 70만 원대 정도로 예상됩니다.

  • 고혼진 화장품 구입처는 고혼진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을 문의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 효과

피부 윤기와 보습 진정에 도움이 되며 주요 성분은 연꽃수와 아데노신 compound-k, RG3가 있습니다. 흡수력이 좋아 피부의 진피층까지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화장품입니다.

  1. 아데노신 : 아데닌 + 리보스 성분이 결합한 화합물로 피부 독성이 낮은 것이 특징이며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거나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2. 연꽃수 : 항산화 작용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연꽃수는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결을 정리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3. RG3, compound-k : RG3는 진세노사이드라고 불리며 홍삼에 들어 있는 성분으로 종양억제 등 항암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컴 파운드 K는 혈관 염증 질환으로부터 면역력을 증진시켜주고 피로를 해소해 주며, 항암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 효과를 보는 경우

  • 천연 고급 원료로 피부 재생을 살려보고 싶으신 분
  • 고농축 올인원 크림이 필요한 분, 피부 문제로 고민이신 분
  • 흡수율이 좋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싶은 분
  • 피부가 예민해서 걱정인 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고혼진 화장품은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되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갈 때 면세점에 들러서 구입하거나, 가끔 중고로 미개봉 상품이 나오는 경우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슷한 프리미엄 화장품

가격을 문의해서 구매하는 프리미엄 화장품은 최근에 점차 많아지게 되면서, 천수 윤진, 천수 애진 등 여러 화장품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후기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을 이용하면서 효과를 봤다는 분도 있고 반면 그렇지 않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피부의 흡수력이 매우 떨어진 상태라서 효과를 못 봤거나, 피부 손상이 너무 심한 경우라면 효과를 덜 볼 수도 있겠으며 아무리 자극이 덜한 화장품이라도 알레르기가 있다면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 전화로 상담을 하실 때, 알레르기에 대한 상담도 받으신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에도 등장했을 정도로 인기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크림을 적당량 덜어내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하지만 상처가 있는 부위에 바르는 것은 금물이며, 자외선이 강한 곳에 보관하는 경우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되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고혼진 가격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자극지수 0.00을 받은 자극이 없는 화장품으로 피부관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해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구매해서 써 보셔도 괜찮을 듯 한 상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