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싸게 파는 곳 할인매장

가구 싸게 파는 곳 할인매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가구를 구매하실 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옥션 등을 통해 최저가로 검색한 후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저가로 구매 해도 저렴하긴 하지만 할인 매장을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할인매장 오프라인

원목 가구의 경우 가구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직접 가서 마감 상태나 작업 상태를 확인 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스토어나 개인 판매자의 경우 유통만을 담당 하기 때문에 상품에 대해 질문을 하더라도 답변을 안 해주는 경우도 있고 충분한 정보를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가구의 경우 과장 광고가 많이 성행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 원목 가구인 경우 같은 나무를 썼는데도 가격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가구

스크래치 가구란 흠집이 있는 가구를 의미합니다. 가구에 약간 흠집이 있는 경우라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스크래치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크래치 가구라고 해서 금이 쭈욱 가 있는 것은 아니고 잘만 고르면 거의 새 제품 같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 행복창고

가장 먼저 소개 해 드릴 곳은 행복창고 홈페이지 입니다. 브랜드가구와 스크래치 가구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가형은 19만원 부터 시작해서 비싼 가구의 가격은 최대 300만원까지 하는 가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 실시간 상담을 통해 상담을 진행 하실 수도 있습니다.

  • 이벤트 행사 소식을 통해 이벤트 중인 가구목록을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558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797-1120번입니다.

바네스데코

다음으로 소개드릴 홈페이지는 바네스데코입니다. 현재 창고 대방출 특가할인이 진행 되고 있으며 원래 가구의 70%까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품목은 매우 다양하며 타임특가 2월의 할인 20% 리퍼특가 70% 핫딜 등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침실토퍼, 매트리스거실
주방서재수남/정리
의자홈데코생활용품

글로리가구

글로리 가구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2022년도 새해 첫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습니다. 본점은 인천본점 김포점 보령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을 방문할 경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취급하는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점별 행사 상품이사혼수 가구세트소파 테이블침대세트
매트리스성인 장롱주니어 장롱책상세트/아동가구
드레스세트 거실장서랍장식탁세트렌지대

거의 모든 가구를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2-812-2054번입니다. 다른 홈페이지와 다른점은 MD추천 탭과 기획전을 통해 가구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가구 판매 단지 – 공장 직영판매

네이버 검색에 가구 단지 혹은 공장 직영판매를 검색 해 보시면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과 가까운 가구 판매점을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구단지와 공장 직영판매의 경우 유통 단계가 한 단계 빠지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가구직영점의 장점은 가구를 직접 보고 사용감을 확인 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가구

브랜드가 있는 가구라고 해서 전부 비싼 것 만은 아닙니다. 추천 드리는 저가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국내가구/ 이케아, 리퍼브 가구, 한쎔, ETC, 리퍼비시 가구
  2. 수입가구/ 까레, 쏘홈 미라지 아리아퍼니쳐 버지니아, 까시비바 마메종 헤븐리

브랜드 가구의 경우 약간 가격이 있는 편이긴 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의 가구를 원하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브랜드 가구를 검색 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가구 매장을 검색 해서 직접 오프라인으로 가서 보신 후 결정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가구 싸게 사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스크래치 가구를 구매하시는 것이고, 선호하는 디자인이 있다고 한다면 브랜드 가구점을 이용하시면 되며, 디자인 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것을 원하신다면 할인 하고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가구를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