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비교 사이트 그림 창작 유용한 사이트

키 비교 사이트 그림 창작 유용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키를 비교 하거나 사물을 토대로 키가 어느 정도 되는지 유추 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전체적인 구도로 어느 정도의 사이즈로 사물을 그려야 하는지 캐릭터를 그려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키 비교 사이트 히카쿠

히카쿠 홈페이지는 일본에서 운영중인 사이트입니다. 일본어를 할 줄 모른다 하더라도 구글 번역을 통해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며 그래프로 캐릭터의 크기를 가늠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 캐릭터 여자 캐릭터 사물 이불 칠판 자동판매기 등을 추가 해서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키 비교사이트
키 비교사이트

미리니셜맨

미리니셜맨 홈페이지에서도 사물의 키를 가늠 해 보실 수 있고, 비교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실 때 어떤 사이즈로 그리면 되는지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피트로 길이를 재기 때문에 미리 원하는 cm를 피트로 변환하신 후 이용하면 간편합니다.

  • 사물에 대한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캐릭터 둘의 신장을 비교 해서 어느 정도 구도가 잡히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D 입체 체형 만드는 사이트

바디비쥬얼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키, 가슴, 허리 엉덩이 둘레 등을 조절해서 3d 입체로 캐릭터를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여자 캐릭터 남자 캐릭터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섬세하게 조절해서 본인이 원하는 체형의 그림을 그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몸무게, 가슴둘레,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다리 안쪽길이, 주 당 운동하는 시간 등을 조절해서 캐릭터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보통 자작 캐릭터를 만들거나 본인의 신장내용을 3D 캐릭터로 옮길 때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키 비교 사이트와 체형 3D 비쥬얼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림을 취미로만 할 때는 별 다른 부담감 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지만 직업이 되는 순간 부터는 신경 써야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림에 대한 흥미를 쉽게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앞선 키 비교 사이트 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데 유용한 어플과 기능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포기하지만 않고 꾸준히만 한다면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