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사이트 차단 어플 핸드폰

유해사이트 차단 어플과 핸드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플을 이용 해서 어느 정도 유해 사이트 차단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애초에 키즈폰을 이용해서 핸드폰 내에 기능을 탑재 해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기 귀찮고 이제 막 핸드폰을 사주는 경우라고 한다면 키즈폰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해사이트 차단 어플

유해사이트 차단 어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다운로드 받아서 간단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차단 어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엑스키퍼 T청소년유해차단
block P 자녀 스마트폰 관리

이 외에도 카카오폰 쿠키폰 키즈폰 등을 이용해서 유해사이트를 차단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키즈폰

아이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과 유해사이트 차단, 구조신호를 보내는 기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통신 3사 SKT, KT, LG 모두에서 키즈폰을 따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나라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 키즈폰이기 때문에 요금제도 저렴한편 입니다.

엑스키퍼 가드

엑스키퍼 가드
엑스키퍼 가드

어플내의 주요기능은 유해어플과 유해 사이트 유해 동영상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3개월 까지 유해물 차단 내역을 직접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 호환이 잘 되는 기기에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Blockp

포르노 차단
포르노 차단

포르노, 웹사이트 및 어플을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설치 된 앱을 차단하거나 새로 설치 된 브라우저 차단 VPN 비활성화를 방지하는 어플을 차단하고 포르노를 필터링 하고, 웹사이트의 포르노 까지 차단 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광고가 있는 어플이며, 비교적 평가가 좋은 어플입니다.

T청소년

청소년 유해차단
청소년 유해차단

유해 어플을 실행하는 경우 실시간으로 차단을 해 주고 사이트 접속과 동영상 재생 시 차단 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SKT만의 19세 이하 일반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키즈폰 어플

KT의 경우 기존에 있었던 자녀안심 프리 서비스가 KT 안심박스 서비스로 바뀌게 되었고, KT이용자인 경우 y주니어on, y주니어, 키즈알115를 설치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는 T 청소년 유해차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키즈폰을 구매해서 안심어플을 이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나 광고 등에 대해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친구 만들기 어플 추천 Top5

메모 어플 추천 TOP7 기능소개

가계부 어플 추천 TOP 8 사용법

그림 그리기 어플 TOP5 추천

노래 어플 추천 싼 곳 TOP5

마침

지금까지 유해사이트 차단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차단 기능을 이용하다 보니 핸드폰과 호환성이 안 좋은 어플이 많았었고 몇 가지 앱을 이용 해 보신 후 결정하는 것도 좋으며, 키즈폰을 이용 해서 조금 더 간편히 유해물 차단사이트를 차단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