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한도 나오는 곳 정리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한도 나오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의 경우 (상환하고 있는 대출이 3개 이상)  정부지원 대출이나 1 금융권 신용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 중인 금융정보가 은행사에서 공유되고 있기 때문인데, 과다 조회를 하거나 대출 취소를 하는 것 또한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찾기 힘들었는데요.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한도 나오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한도 나오는 곳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이나, 사잇돌 대출은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환대출로 신청도 가능하고, 채무통합용으로도 쓰이긴 하지만 이는 법정 이자율인 20% 이상인 대출에 한 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무직인 경우 부결사유에 해당이 되고, 연 소득이 4,500만원 이상이라면 대출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식으로 등록된 일반적인 2 금융권이나 사금융권의 금리 20% 이내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채무통합이 어렵습니다. 개념은 맞지만, 사실상 개인 돈 혹은 사채에 손을 댄 경우가 아니라면 정부지원 대출은 채무통합이 어렵습니다.

  • 사실상 현실적인 채무통합 대출은 2 금융권 저축은행의 채무통합 대출입니다.
  • 대환대출 : 기존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 채무통합 대출 : 기대출을 통합해서 금리를 낮춤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채무를 통합하면서 드라마틱한 금리 인하는 없지만 대출을 진행할 때와 비교해서 신용등급이 괜찮아지거나 소득이 괜찮아진 경우 2%~5% 정도의 금리를 싸게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찾아보는 것입니다. 대환대출이나, 채무통합 대출이나 개념은 같으며 기대출이 많은지 적은 지에 따라 대환대출로 갈지, 채무통합 대출로 갈지 정하게 됩니다.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주의사항

앞서 설명드린대로 정부지원 신용대출로 대환을 받기는 현실적으로 어렵고 그나마 신용 상황이 좋아져 저축은행으로 대환이나, 채무통합 대출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데 이 부분에서,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는 대부 업체나 개인이 핸드폰을 이용한 내구제대출이나, 작업대출을 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업에 등록되어 있는 대출 형태도 아닐뿐더러 2 금융권 저축은행의 채무통합 대출 보다 금리를 저렴하게 맞춰준다고 하지만, 먹튀가 많고 금융사고가 일어나더라도 둘 다 불법을 한 것이기 때문에 보상을 받기 어려워 이런 것은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 기대출 과다자인 상태에서 채무통합 대출을 받는 경우 한 번 이런 사고에 휘말리게 되면 바로 신용불량자가 되기 때문에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1금융권인 신한은행과 신한 저축은행은 다른 금융사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7.2%~19.9%
대출한도100만원 ~ 1억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기간은 최소 1년 부터 최장 5년까지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1% 이내입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라이브 T론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 직군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주부는 제외됩니다.) 재직 및 사업 영위 후 3개월 이상이 지나야 하고, 신용대출만 대환대출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채무통합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최저 800만원 ~ 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15.7%~18.9%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필요한 서류는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소득,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하게 되며 대출 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로지정해서 대환 할 수 있습니다.

애큐온 캐피탈 채무통합대출

고금리 대출 보유자로 저금리로 전환하고자 하는 분, 여러 곳에 분산된 대출을 통합해서 관리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6.9%~1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원금균등 분할상환, 거치 6~12개월 후 원리금 균등

상환하는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대환대출을 하실 때 상환계획을 세우기 용이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2%로, 만기 1년 경과여부에 따라 계산 방법이 달라집니다. 대출 기간 또한 최소 1년부터 최장 10년이기 때문에 가장 현실적인 채무통합 대출이네요.

웰컴 저축은행 웰컴중금리

대환대출 및직장인 대출, 신용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300점 이상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혹은 자영업자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됩니다.

대출금리7.9%~19.9%
대출한도최대1억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방식

웰컴중금리 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장 10년이며 채무통합 대출의 경우 금리도 중요하지만 상환 기간을 길게 가져갈 수 있는지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상환 기간이 넉넉한 대출 상품입니다.

상상인 저축은행 오토론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로 만 19세 이상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은 NICE 기준으로 530점 이상이어야 대출 조건에 부합됩니다. 채무통합 대출이 아닌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진행하는 대출로 금리를 낮춰 볼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대출금리7.95%~1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원
상환기간72개월 이내

보유한 자동차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와 한도가 정해지게 되며 오토론의 경우 타던 차 그대로 진행이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고려 해 보실 만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한도 나오는 곳과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을 진행하실 때는 꼭 정상 등록을 하고 대부업을 하면서 나라에 세금신고를 하고 있는 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