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트럭 렌트 비용 용달 가격은?

1톤 트럭 렌트 비용 하루 대여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톤 트럭 렌트는 현행법 상 “화물 운송 자격증 취득 후” ,”1톤 영업용 번호판 (약 2,500~3,500만 원)” 을 달고, 사업자 신고를 하는 운전자가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금지 되어 있고, 렌트를 해주는 업체 또한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개인 용달 사업을 하시는 분을 따로 부르고 시간 작업식으로 대여 해야 합니다.

1톤 트럭 하루 대여 가격

1톤 트럭의 종류는, 리프트, 탑차, 윙바디, 냉동차, 장축 자동차가 있고 이사할 때는 보통 탑차, 장축 차량을 대여해서 이사하게 되며, 1톤 보다 짐이 적은 경우에는 0.5톤인 다마스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트럭 종류시간 작업 (하루)
1톤 탑차포장이사 250,000원
작업 인원 1명 추가 300,000원
1톤 냉동 탑차25만 원 ~ 30만 원

작업하는 인원이 추가 되거나, 복도가 좁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없다면 사다리차를 불러야 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더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수 별 원룸용달 이사 비용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1톤 콜바리 수익은?

자동차 구입 비용은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콜 바리를 하실 때 초기 자금으로 들어가는비용은 1톤 영업용 번호판 가격이 가장 관건입니다. 번호판 시세에 따라 초기 자금이 4,000만 원 ~ 5,000만 원 정도로 달라지게 되며 월 평균 4~500만 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유류비용과 기타 비용을 빼면 2~300만 원 정도의 수익을 내게 됩니다.

마침

지금까지 1톤 트럭 렌트 비용과 용달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이 외에 거리 별로도 가격이 추가 되며, 업체 마다 조금 씩 다르기 때문에 용달 업체에 문의하실 때 거리에 대한 부분도 확실히 짚고 넘어가셔야 더욱 정확한 비용측정이 가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