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린 사진 선명하게 만드는 보정 어플

흔들린 사진 선명하게 만드는 보정 어플로 유명한 앱은 샤픈이미지 어플이 있습니다. 보통 사진 어플 보다 자세한 부분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이 매우 유용한데 옵션 값을 너무 높게 설정하게 된다면 사진이 더 흔들린 듯한 뿌연 느낌이 들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수정을 하시는 것 보다는 몇번 수정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흔들린 사진 선명하게 만드는 어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어플은 샤픈 이미지와, 포토 에디터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개인 사용자 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은 이 정도 이고, 더 높은 기능을 원하는 경우에는 따로 복원 업체에 문의를 해야합니다.

Sharpen image (샤픈 이미지)

사진을 찍으실 때 딱 한 두 장만 잘 찍으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 적게는 10장 부터 시작해서 많게는 하루에 1.000장 까지 많은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적게 찍은 것 보다 많이 찍으면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추려내는 것이 사진이 잘나오긴 합니다 그렇지만 워낙 중노동이기 때문에 웬만한 노력으로는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없는데요. 이 중에 흔들리긴 했지만 잘 나온 사진이 있다면 그래도 활용 해 볼만 하겠습니다.

흔들린 사진 보정 앱
  • 샤픈이미지는 화질을 보정해주는 옵션이 있으며 빠르고 간편한 선명도 작업과 화질의 선명도를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실상 PC 프로그램에서 흔들림을 보정하는 것 보다는 조금 뒤쳐지긴 하지만 그래도 모바일에서 쉽게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성은 확실한 어플입니다.
  • 현재 다운로드 수는 3.000대로 평점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며 안드로이드 IOS 어플할 것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흐린 사진 복원 photo editor (포토 에디터)

흔들린 사진 보정 앱 어플은?
  • 다음으로 소개드릴 어플은 포토 에디터입니다. 사진의 색상과 농도 효과 텍스트 액자 노이즈제거, 오려내기 원근법 렌즈, 파일변환 까지 가능한 어플로 47만명이 다운로드해서 쓰고 있는 대중적인 어플이기도 합니다.
  • 회전이나 수평맞추기 크기조정까지 가능하며 광거제거 옵션은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이템을 구매하셔서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흔들린 사진 선명하게 만드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잘 나온사진은 한 가지가 완벽하면 흔들리거나 노이즈가 있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럴 때 또 찍으려고 사진을 삭제하시기 보다는 조금만 고치게 되면 옛날사진 또한 선명하게 재사용할 수 있으니 어플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