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 간단합니다.

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리려고 하는 헌옷의 양이 많다면 카페에 의뢰해서 수거 업자에게 간단히 가져가달라고 부탁하면 되지만 일반 가정의 경우 버리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 보통 헌옷 수거함을 찾아 의류를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위치 찾는 방법부터 여러가지 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

헌옷 수거함의 위치는 관할 시 구청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라고 한다면 직접 거리뷰를 통해 찾아 보시거나 주변 인근에 사는 분들에게 발품을 팔아 직접 찾아보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하지만 헌옷 수거함도 개인 사업자가 운영하는 것이고, 꽁꽁 숨겨 놓지는 않고 오히려 알리려 하기 때문에 찾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이 외에 도시 헌 옷 수거함 링크는 아래 소제목에 첨부 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
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

의료 수거함은 해 마다 줄어들고 있는 추세에 있고 개인 사업자의 수익성이 점점 낮아지기 시작하면서 최근 철거 되고 있는 곳이많기 때문에 꼭 출발하시기 전 “네이버 거리 뷰” 혹은 “다음 거리 뷰”를 통해 실제 의료 수거함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출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헌옷 수거 거리뷰
헌옷 수거 거리뷰

쉽게 찾는 헌옷 수거함 위치

동작구서대문구관악구서초구
인천 광역시강남구강동구 

헌옷 수거함에 버릴 수 없는 물품은 베개나 방석, 여행 가방, 스케이트나 골프 가방, 커튼, 블라인드 처럼 재활용하기 어려운 것 등 입니다.

마침

헌옷 수거함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최근 헌옷 수거함이 돈이 안돼서 (1kg 800원 -> 200원으로 떨어짐)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찾기 더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고 상황에 따라서는 직접 발품을 팔아 찾는 방법 뿐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