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중고 농기계 장터는??

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중고 농기계 장터 및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소형 트랙터의 경우 매년 초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 보조금 사업으로 선정만 잘 되면 5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일반 트랙터의 경우는 따로 지원금을 받을 곳이 마땅치 않아, 중고로 알아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가장 활발하게 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을 몇 곳 찾아 보았습니다.

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국내에서 트랙터로 유명한 회사는 대동공업이나, LS, 국제, 구보다 등이 있고 중고로 구매 후 “기능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부품 교체가 용이 하도록 입지가 있는 브랜드의 트랙터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판매자가 사이트 한 곳에만 판매글을 올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적어도 2~3곳 정도는 찾아보신 후 가격비교을 비교한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소형 트랙터를 구매하시려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이전 글을 참고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중고 농기계 장터 – 황소농기계

황소 농기계 홈페이지는 농, 축산 기계 전문 쇼핑몰로 입지가 있는 중고 농기계 사이트 입니다. 고객센터가 잘운용되고 있어, 농기계에 대한 질문이나 견적 상담 및, 전시품을 확인하실 수도 있고 부속품을 문의해 보실 수 있고 제품을 사용하는 “제품 동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입니다.

  • 간단히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중고 농기계 중에선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중고나라 사이트

중고나라는 네이버 카페 뿐만 아니라 사이트로도 운용 되고 있는데 사이트에서도 충분히 중고 트랙터에 대한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회원 수가 많기 때문에 여러 매물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 웹사이트 트랙터 카테고리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트랙터 뿐만 아니라 트랙터 부속품 (번지, 쟁기, 로터리, 탈곡기, 적재함, 피스톤 펌프) 등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당근 마켓

당근마켓 또한 회원 수가 3,000만 명 정도로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아 중고로 트랙터를 구매하실 때 꼭 살펴 보아야 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개인 사업자로 트랙터를판매하시는 분들도 있고, 여러 상품들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판매 되고 있는 물건 수가 가장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당근 마켓 트랙터 관련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Mascus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농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마스쿠스를 추천드립니다. 마스쿠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타이완, 중국, 일본, 미국 등 여러 중고 농기계를 구매하고 판매할수 있는 사이트로 세계적인 사이트이기 때문에 본인이 마음에 드는 외제 농기계가 있는데 어디서 구하는지 잘 모르겠다 싶으면 마스쿠스를 찾아 보시면 됩니다.

  • 농기계 뿐만 아니라 트럭, 화물차, 크레인 등 중장비는거의대 부분 취급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

네이버 밴드에서도 중고 농기계를 판매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클릭하지 않더라도 한 눈에 매물에 대한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중고 농기계에 관련해서 운용 되고 있는 멤버수 20,000~30,000명 정도의 밴드도 있으며 불특정 다수가 아닌 농기계를 취급하는 분들이 모였기 때문에 정보를 얻기도 좋습니다.

마침

중고 트랙터 구매하는 곳 중고 농기계 장터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소형 트랙터인 경우에는 꼭 연 초에 시작 되는 정부 보조사업 지원금을 받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좋은 중고 트랙터는 금방 판매 되기 때문에 이런 트랙터를 구하기 위해서는 여러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면서 발품을 파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