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받을 수 있는 곳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받을수 있는 곳은 어떤 곳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조건이 까다로워졌다 할지라도 전문직의 경우 다른 직업군 보다는 비교적 쉽게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전문직이라 할지라도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에는 비상금 대출이나 다른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조건과 금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은 이 전 보다 한도가 많이 줄어든 편이며, 마통 한도를 연봉 이하로 제한하는등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각 “은행 마다 지원해주는 전문직업군”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직업이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고 이용하셔야겠습니다. 다른 직업군의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하나 전문직 클럽대출

하나은행 전문직 클럽대출은 약사, 회계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관세사, 감정평가사, 도선사, 지정업체 이상의 기업체, 공인노무사, 법무사, 손해사정인, 기술사, 건축사, 보험계리사, 약사, 조교수, 부교수, 정교수, 약대졸업예정자라면 대출 신청이가능합니다.

대출금리6.701%~
대출한도마이너스 통장 1억 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통장대출,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통장대출 분할감액

대출 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이내,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은 5년 이내, 통장대출 분할감액은 5년 이내전액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은 10년 이내입니다.

IBK 파워 신용대출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대출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대출

전문직, 직장인, 거래우수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연 소득 및 직업군에 따라 대출 한도 및 금리가 차등적용되는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5.93%~9.27%
대출한도4억 원 이하 (직업 및 연봉에 따라 차등적용)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전문직군으로 인정 되는 경우는 현직의사, 개업예정의 (의사,한의사,약사), 전문직 현직 종사자 등이 있습니다.

BNK 경남은행 모바일전문직 신용대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공무원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에서 재직 및 소득관련 정보확인이 가능한 전문직 급여소득자라면 대출 신청대상이 될 수 있고, 의료계에서는 약사, 치과의사, 한의사, 수의사라면 이용할 수 있고 기타 전문직의 경우 회계사, 변호사, 세무사, 변리사, 감정평가사, 건축사, 공인노무사, 관세사, 기술사, 법무사, 보험계리사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4.91%~13.06%
대출한도최대 3억 원 (한도거래 최대 1억 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한도 대출 거래 1년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10년

만기 일시상환 한도대출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을 진행하실 수도 있고 마이너스 통장으로 진행하는 경우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 입니다.

우리 스페셜론

의사자격증 보유 및 전공의 (레지던트, 인턴), 일반의,봉직의,한의사,군의관,공중보건의,개원의,예비의사(의대본과 3,4학년, 의사전문대학원생) 및 판사, 검사, 변호사, 법무관, 예비법조인, 변리사, 법무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인, 공인회계사, 세무사, 관세사, 기술사, 도선사, 건축사, 감정평가사, 항공기 기장, 부기장, 4년제 대학교수 (정/부/교수) 수의사, 약사이며 우리은행 신용등급 기준 CB6 등급 이상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4.91%~
대출한도연 소득의 200% 범위 내 최대 3억 원

예비 의사, 법조인의 경우 3,000만 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한도대출 (마이너스 통장 방식)

비교적 넓은 전문직업군이 신청이 가능하고, 예비 의사 및 법조인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나 최대 3,000만 원 이라는 대출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전문직 마이너스 통장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은행 마다 지원하는 직업 군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여러 곳을 살펴 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며, 대출 금리는 4.9%~ 부터 6~7%대 까지 지원하는 금리 또한 다양했습니다. 대출 조건이 좋은 곳을 찾아보고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