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극장 라디오 주파수 찾는 방법

라디오 주파수 찾기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주파수 관련된 어플은 송출되고 있는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것이 대 부분이고 라디오 주파수 찾기 어플은 보통 자동차 극장에서 원하는 주파수를 찾아 영화를 감상할 때 쓰이는 경우가 대 부분입니다.

자동차 극장 라디오 듣는법

극장에서 라디오 듣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자동차 창문을 열어서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1. 라디오 주파수를 이용해서 듣는 방법 (어플)
  2.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방법

처음 자동차 극장을 방문하는 경우라면 호환되는 어플이나, 블루투스로 연결 하는 것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이소에서 1KM짜리 이어폰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것은 거짓말입니다. (출력 범위가 1KM~40KM)인 것은 있습니다.

자동차 극장 라디오 주파수 찾기 어플 – Radio app

자동차 극장 주파수 찾기
자동차 극장 주파수 찾기

영어 어플이긴 하지만 자동차에서도 주파수를 검색해 원하는 주파수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는 어플입니다. 야외 극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어플로 이 외에도 취침 타이머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지역 라디오, 뉴스, 음악 토크, 스포츠 등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에 라디오 출력을 하고, 자동차와 스마트폰을 한 번 더 연결해 듣는 방식으로 야외 극장에서 어플을 활용해 오디오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하드웨어 자체에 라디오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작동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극장 주의사항

야외 극장의 입장은 선착순이며, 영화를 관람하실 때는, 전조등과 미등을 꺼 놓는 것이 매너입니다. 라디오 주파수를 출력 못 하는 경우라면 지체 없이 직원에게 이야기해서, 휴대용 라디오를 받으시면 됩니다.

마침

지금 까지 야외 극장 라디오 주파수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일어난 후부터 야외 극장이 한차례 인기가 있었고, 많은 야외 극장이 문을 닫게 돼서 안타까움이 있었는데, 아직도 잘 운영되고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