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5 가지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서 오토바이 중고사이트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은 파쏘 오토바이, 보배드림, 바이크메니아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이 있습니다. PC로도 확인할 수 있고 어플로도 본인이 관심 있어 하는 오토바이에 대한 알람을 확인하고 가격대를 계속해서 모니터링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중고 오토바이 매장

오토바이는 자동차 보다는 저렴하다 할지라도 가격대가 꽤 나가는 물건이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고 30분~ 1시간 내에 바로 구매하시기 보다는 직접 매장을 찾아 방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보다 현명합니다. 최근에는 할리중고오토바이와 100cc스쿠터 중고 혹은 혼다 중고오토바이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백문이불여일견이니 PASSO 혹은 바이몰 등 샵에서 오토바이를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배드림 오토바이

보배드림 사이트는 자동차로 유명해지기 시작해서 오토바이, 스쿠터 등을 거래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연배도 어느 정도 있으시고 사이트 특성상 문제가 생기는 것을 못 참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신뢰감 면에서는 가장 좋은 사이트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커뮤니티도 잘 활성되어 있어 질문을 하고 오토바이에 대한 정보를 얻기에도 좋습니다.

  • 오토바이 정보 얻기에 최적화

바이크메니아 중고 오토바이

바이크메니아는 얼핏하면 매니아로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토바이 판 SK엔카나 중고차 직영몰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은데 오토바이의 종류도 많고 정비에 대한 부분도 파악할 수 있기 떄문에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입니다.

  • 오토바이를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몰 오토바이

바이크몰은 직접 매장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며 바이크를 판매하는데 있어서 프로모션도 자주진행하고 이벤트도 진행하며 가장 눈여겨 볼 부분은 급매물 카테고리가 있어 저렴한 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최저가 오토바이를 찾기 적합 합니다.

중고나라 or 당근마켓

중고 플랫폼으로 오토바이 뿐만 아니라 많은 물건을 취급하는 카페겸 어플입니다. 많은 물건이 등록되어 있는 것은 장점이긴 하나 워낙 다양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 하셔야할 부분이 있는데요. 당근마켓을 이용하면 해당 물품에 대한 알람을 받을 수 있는 것 이 장점이며 이용하기 나름일 것 같습니다.

  • 매물이 가장 많은 플랫폼 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와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퇴근용으로 구매하실 분이라고 한다면 100cc 스쿠터가 좋고 중년쯤 오토바이로 멋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R타입이나 할리를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텐데요. 중고나라를 이용하신다면 안전 거래 수칙을 확인하시고 좋은 거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