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으로 돈버는법 소개 적립금이 높습니다.

영수증으로 돈버는법을 생각하고 있었던 분이라면 어떻게 절약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활용하는 것이 “네이버 페이 포인트”이며 이 외에 영수증 어플을 통해 적립금을 모으는 방식으로도 많은 돈은 아니지만 조금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으로 돈버는법

다른 사람의 영수증을 자신의 포인트로 등록하면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떠오를 수 있지만 이 것은 엄연히 법리적으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소비한 테두리 안에서 “현장 결제”로 인해 못 받은 포인트를 챙기거나 하는 방법으로 접근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어플에서 영수증을 제공하면 적립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잘 맞는 어플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보통 적립 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을 받아 쓰는 경우 꼭 상대방의 동의를 구하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포인트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온라인으로 결제할 때는 자동 1% 적립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에도 간단히 적립이 되지만 지원하는 가맹점을 모르고 포인트를 놓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럴 때는 네이버 어플을 이용해서 마이플레이스 포인트에 접속해 영수증을 등록하시면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사실상 현금화도 가능하고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할 때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맹점에 등록된 곳에서는 영수증을 버리지 말고 직접 등록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셔야 합니다.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리뷰를 하면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베리픽 스마트 모바일 상점

영수증으로 돈버는법 베리픽
영수증으로 돈버는법 베리픽

베리픽 스마트 모바일 상점 어플은 단골매장을 소개하고 인증하는 경우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고 매장을 방문하기 전 방문 적립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처 음식점이나 카페를 방문하고 영수증을 찍어 인증을 통해 적립금을 받는 형식입니다.

  • 매장방문 -> 영수증 인증 -> 보상적립 가능
  • 포인트로 암호화폐 BPC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장을 방문하면 소비만 하기 마련인데 적립금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부지런하시다면 적립금 혜택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뭐 샀니 캐시카우

캐시카우
캐시카우

브랜드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최저가로 물품을 구매하고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영수증 적립이 가능한 매장을 확인하고 적립을 받으실 수 있고 “포인트 박스”탭에서 추가로 더 획득 가능한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및 온라인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포인트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할 때도 최저가 이면서 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구매랭킹이 있어 트렌드를 확인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계부 작성하면서 포인트 적립

최근엔 카드와 연동이 되어 간단하게 가계부를 작성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기입해 주는 어플들이 있습니다. 가계부를 작성하는 습관과 함께 영수증을 잘 보관해 두었다가 날짜를 정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출을 계산한다면 조금 더 효율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연동 호환성이 좋은 가계부 어플 하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편한 가계부

편한 가계부
편한 가계부

어플의 이름대로 호환성이 좋기 때문에 편한 가계부라 이름이 지어져 있고 SMS 문자를 자동으로 읽고 가계부에 기입하는 등 차트로 소비습관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수입과 지출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간편한 가계부 어플입니다. 처음에 설정하는 것만 잘해 두시면 이후에는 딱히 건드릴 것이 없는 말 그대로 편한 가계부입니다.

  • 달력 화면으로 지출과 수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쉬운 복식부기와 자산그래프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영수증으로 돈 버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심코 버릴 수 있는 영수증이지만 네이버 가맹점에 등록되어 있다던가, 어플에서 지원하는 적립금 매장이라면 충분히 적립금을 쌓으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