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 여행 보험 가입 가능할까?

결과 부터 말씀드리자면 가능하긴 하지만 “중증 환자” 로 분류 되기 때문에 대 부분의 여행 보험에 가입할 때 보험 가입을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 환자 여행 보험 가입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암 환자 여행 보험

암 환자는 여행 보험에 가입할 때 “암, 인간면역 결핍바이러스 (hiv)” 감염 진단을 숨기고 가입하는 경우 사기계약이 성립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가입하기전에 사실을 알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보험사의 경우 가입할 때 약관에서 암, 백혈병, 고혈압 등 수술 내역 이 있는지 확인하게 되는데 여기서 부터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뱅크 해외 여행자 보험

마이뱅크는 보험 가입 대행업체로 “질병 담보” 부분을 빼고 암환자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조금 더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보 부분이나, 상해 등 원하는 보장 내역을 넣고 뺄 수 있어 간편하고, 태풍 및 지진 등 천재지변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캐롯 (자동차 보험) 에서도 여행자 보험 가입할 때 암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는 분들도 있어서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통화 문의

대 부분의 암 환자의 경우, 해외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실 때 보험 가입 거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보험사에 통화 문의를 하고 암 및 질병 담보를 빼고도 가입할 수가 없는지 직접 물어보시면 가입하시는데 수월할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암 환자 여행 보험 가입 가능한 곳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 건강해지시기만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