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가구 매장 땡처리 구매할 수 있는 곳

스크래치 가구 매장 땡처리 구매할 수 있는 곳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스크래치 가구란 중고 물품은 아니고 제작 과정 및 유통 과정에서 가구에 조그마한 스크래치가 생겨 싸게 파는 가구를 의미합니다. 기존 가격보다는 저렴하면서 가구의 컨디션도 준수한 편인데 가격은 30%~40% 그 이상 혹은 은땡처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어떤 스크래치 가구 매장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래치 가구 매장

스크래치 가구 매장은 오프라인 가구 할인 매장과 연동 되어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경우에 따라선 직접 스크래치 가구 상태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뜻인데, 신품에 너무 민감하지만 않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스크래치 가구를 구매하는 것 또한 괜찮은 방법입니다.

  • 땡처리 -> 창고 대방출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이 가깝다면 직접 상태를 확인해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크래치 가구 할인 매장
스크래치 가구 할인 매장

가구 할인매장

꼭 스크래치 가구가 아니더라도 반품가구 및, 리퍼브 매장을 통해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구할인 매장에 방문해서 저렴한 브랜드 가구 및 이월 상품이나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평택가구단지 홈페이지에서는 원가 판매 가구와 스크래치 가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기 때문에 방문 후 직접 가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가구 및 전시용 가구 등은 물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오래 지체하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고 최저가 공동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되고 있는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크래치 가구, 침실가구, 침대, 매트리스, 거실가구, 소파, 식탁, 앤틱가구

특가 상품 (스크래치, 전시상품)의 경우 원가의 70%까지 세일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리체 모던가구

모던가구 전문점 더 리체는 기술자의 손으로 직접 만든 가구를 판매하는 곳이며, 스크래치 가구 카테고리를 참고해 보시면 할인 중인 가구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풍의 스크래치 가구를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상도가구 땡처리

상도가구에선 창고 대방출 등 이벤트가 있을 때 “땡처리”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 월 최저가 상품을 검색 해 보실 수도 있고 단종상품 특가 및 스크래치 가구 특가상품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달의 특가, 창고 대방출,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네스 데코

바네스 데코 가구점은 상품의 상태를 등급 별로 나누어 한 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가구매장입니다. 창고 대방출로 땡처리 상품을 노려 보실 수 있으며, 스크래치 가구의 등급을 미세스크래치, A등급 스크래치, H,T 등급 스크래치, C 등급 스크래치 등으로 나누어 어떤 부분에 하자가 있는지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정보를 얻고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스크래치 가구의 경우 상태에 따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스크래치 가구 매장 땡처리 구매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엔 대출 금리가 많이 올라서 집을 구매하고 나서 남은 여력이 많이 없기 때문에 스크래치 가구나, 리퍼브 가구 등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상태만 괜찮다면 충분히 괜찮은 소비인 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