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한돈가격 확인하는 방법

오늘의 금값시세 순금한돈가격은 24K는 28만 2천원 18k는 19만100원 14K는 14만6천600원 백금은 14만9천원 은시세는 3,370원의 가격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금값시세는 날 마다 변하기 때문에 스스로 본인이 체크하는 습관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금 가격 조회

가장 많이 이용하면서 신빙성이 있는 사이트로는 네이버 금시세와 한국금거래소 홈펭지를 이용해서 금 가격을 알아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가 되고 살 때의 가격과 팔 때의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기준은 국내시세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 3.75g 가격

흔히 금을 사고 팔 때 가장 많이 기준으로 삼는 것이 금 한 돈 입니다. 금 한 돈은 3.75g으로 보통 금을 사거나 팔 때 눈여겨 보게 됩니다. 만일 37.5g의 골드바라고 한다면 10돈을 생각 하시면 간편합니다.

2. 한국 금거래소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지난 금 시세의 추이를 확인해 보실 수 있고 여러 광물들에 대한 시세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유가증권 판매시세 또한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 금에 대한 그래프는 거의 다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영점과 같은 경우 운영하고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남본점강남논현 강동점강서마곡점

관악, 광진

금천점, 노원점
답십리점마포점목동점방배점
상봉점, 은평점롯데백화점 잠실점경기광주점과천점, 광명점

등 거의 전국 각지에[ 직영매장을 두고 있다고 보시면 생각하시기 쉽습니다.

3. 네이버 순금한돈가격

네이버 금시세
네이버 금시세

한국 금거래소와 다른점은 그래프를 한 번에 보기 깔끔하다는 것이고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금시세를 검색하시면 쉽게 가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살 때와 팔 때 기준국제 금시세, 기준 원달러 환율 등 금 거래를 할 때 필요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4. 국제 금 시세 

해외에 거주 하고 있는이나 해외의 금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구글검색에 삼성 국제금시세”를 검색해서금거래소의 국제금시세를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1g 당 가격을 알 수 있고 금, 은, 백금 파라듐의 국제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국제금시세의 차트를 제공 해 주고 있고 최대 5년 까지 해당 광물의 시세추이를 알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순금한돈가격 마침

지금까지 오늘의 금값시세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자주 금값을 확인하시는 분이나 금 펀드, 금 통장을 이용하면서 시세를 확인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한국 금거래소 어플을 이용해서 쉽게 스마트폰으로 금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