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정리한여자 재회하는 방법은?

마음정리한여자 재회하는 방법은 헤어질때의 상황에 맞춰서 다시 재회를 천천히 진행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정말 좋은 인연이었고 헤어지고 나서 많은 후회를 하고 있는 경우라면 더욱이 애틋해질 것이라 생각이드는데 여자는 남자와 심리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려해볼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마음정리한여자 재회하기

1.헤어질 때 좋게 헤어진 경우

열렬히 사랑을 하다가 헤어지게 되었을 때 성격차이나 서로에 대해 권태기가 찾아와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자가 마음을정리 했어도 그 만큼 본인에게만 있는 장점을 다시 어필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조건인데 이럴 때는 친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남을 유도하거나 연락이 오는 것을 기다렸을 경우가 있으니 집착이 되지 않는 선에서 천천히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연락에 별 반응이 없을 때

여자의 심리상 자신이 관심 없어 하는 남자에게서 온 연락은 되도록 오해의 소지가 없게 일부러 연락을 늦게 하거나 시큰둥 하게 대답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락을 했을 때 반갑거나 최근의 안부조차 묻지 않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더 이상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이 이전에 있었던 추억이라도 좋게 남는 방법입니다.

3.집착은 금물

사귀는 동안 금전적으로 돈을 많이 투자했다 할지라도 집착으로 상황이 넘어가게 된다면 이후에는 좋을 것 이하나도 없습니다. 본인의 발전 또한 막게 되는 것이며 화로 인해서 일도 잘 풀리지 않기 때문에 집착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생각 보다 인생은 길고 만날 수 있는 여자들은 많기 때문에 우연의 일치로 좋은 여자를 만났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냉정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4.안 좋게 헤어졌다면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연락이 오면 귀찮고 차단먹지 않을 것도 차단을 당하게되며 당혹스러운 말투나 연락내용 때문에 친구사이로도 남기 어려워질 정도로 관계가 무색해질 수가 있습니다. 안 좋게 헤어졌다면 연락을 최대한 삼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마음정리한여자 재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헤어질 때의 상황이 좋게 헤어진 경우라면 연락을 취하면서 만나볼 수 있겠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사실상 힘든 것이 당연합니다. 헤어지고나서 더 좋은 인연을 만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1~2년 정도는 그냥 잊어보자라는 냉정한 생각으로 지나간 인연에 얽메이지 않는 것이 본인에게는 더욱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