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페이크 어플 추천 간단히 제작하는 방법

딥 페이크 어플 추천 간단히 제작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전 보다 만드는 것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해졌고, 어플 뿐만 아니라 더욱 정확도를 높힐 수 있는 웹사이트 기반 프로그램 까지 여러모로 조사해 보았습니다.

딥 페이크 어플 처벌

딥페이크 어플은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본인의 얼굴을 편집하기 때문에 저작권 및 초상권에 대한 분쟁이 있을 수 있고, 만들더라도 절대 배포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본인만 창작해서 가지고 노는 경우는 문제가 없고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지 않아도 해당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 문제를 걸면 얼마든지 문제제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혼자 제작하고 공유를 하거나 배포를 하는 행동은 하면 안됩니다. 딥 페이크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니메이션, 움짤 제작
  • 목소리 전환으로 동영상 제작
  • 배경 지우기 및 글꼴 추가

간단히 재미를 위해 만들어 보실 생각이라면 다음으로 설명드리는 어플로도 충분히 즐겨보실 수 있으며 조금 더 퀄리티를 높히거나 딥 페이크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웹사이트형 딥 페이크를 이용하거나,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씩 배워가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Revive – 얼굴 사진 애니메이터

딥 페이크 어플 얼굴 사진 애니메이터
딥 페이크 어플 얼굴 사진 애니메이터

본인의 얼굴이 나오는 사진을 이용해서 재밌는 애니메이션 효과나 영화에 나왔던 장면, 움짤 등을 제작해 보실수 있으며 간단히 사진 제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딥 페이크한 얼굴을 움직이면서 놀수있기 때문에 보다 활용도가 높습니다.

  • 히트곡, 밈 소리, 영화배우 및 인기 tv 프로그램 출연진 대사 등

무료 어플로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고 꽤나 자연스러워 리뷰도 좋은 편 입니다.

Cupace – 간단한 얼굴 바꾸기

딥 페이크 어플의 경우 대 부분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서 프로그래밍하는 경우가 많은데 cupace는 자신이 자르고자 하는 얼굴 부분을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어 보다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얼굴을 바꿔 보실 수 있습니다.

  • 배경을 지우거나 스티커 및 글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전화 갤러리와 연동해 재밌는 사진으로 핸드폰을 꾸밀 수 있습니다.

Deepfakes web

deepfakes web
deepfakes web

딥페이크스 웹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동영상을 기반으로 연예인과 얼굴을 바꾸어 볼 수도 있고, 유료로 이용하는 서비스인 만큼, 딥 페이크를 나타내는 워터마크 및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요금제/ 시간 당 4$ 동영상 제작 당 약 15$, 생성시간 5시간, 50mb 150초 비디오
  • 프리미엄 요금제/ 월 19$, 생성시간 1시간, 100mb 300초 비디오

영상을 제작하는 시간 동안 결제를 진행해야하고, 사전에 충분히 클라우드를 충전해 놓지 않으면 영상 제작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고 딥 페이크한 결과물도 사전에 미리 확인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유튜브로 어떤 제작물이 나오는지 확인해 보시고 이용 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Deepface lab

deepface lab
deepface lab

다음으로 소개드리는 딥 페이크는 프로그램으로 “깃 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딥페이스 랩 입니다. 개발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비교적 쉽게 다뤄 보실 수도 있고, 사용법을 따로 익혀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나, 결과물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유튜브로 간단히 영상을 보면서 따라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 시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마침

딥 페이크 어플 추천 간단히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전에 한 차례 많은 인기가 있다가 최근에는 시들어진 딥 페이크지만 다음에 언제 또 붐이 일어날지도 모르고, 관련 법안이 개정된 후 좋은 방향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 취미 뿐만아니라 하나의 돈을 버는 수단도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