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집값 싼 지역 (경기도 집값 순위)

경기도 집값 싼 지역 집값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집값 싼 지역을 알아보기에 앞서, 어느 도시나 부촌과 빈민촌이 나눠져 있다는 것을 염두 해 두어야 합니다. 지방 도시도 마찬가지이며, 1억 아파트 혹은 원룸, 월세 싼곳을 찾는다면 현재는 빈민촌일 가능성이 많은 것을 꼭 생각 해 두시고 앞으로 있을 미래 가치와 분석을 부촌 보다 더욱 철저히 해야 합니다.

경기도 집값 순위

결과적으로 부촌과 빈민촌이 나뉘어져 있다고 할지라도 주택 당 평 단가를 보게 되면 값 싼 지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촌에는 여러가지 정부 사업이 들어서거나 관광사업, 의료시설 등 인프라가 갖춰질 호재가 많기 때문에 부촌이며 부동산 가격이 높은 것이고 빈민촌의 경우 약간 소외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토지 가격을 반영해서 아파트 가격이 싼 것입니다. 경기도 땅값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경기도 과천2위 성남시 분당구3위 성남시 수정구4위 경기 하남시5위 광명시
6위 성남시 중원구7위 안양시 동안구8위 수원시 영통구9위 경기 구리시10위 용인시 수지구
11위 경기 의왕시12위 안양시 만안구13위 경기 화성시14위 수원시 팔달구15위 경기 군포시
16위 경기 부천시17위 고양시 덕양구18위 용인시 기흥구19위 고양시 일산동구20위 수원시 장안구
21 수원시 권선구22위 안산시 단원구23위 고양시 일산서구24위 경기 남양주시25위 경기 김포시
  • 1위 부터 10위는 서울에 견주어도 될 만큼 부촌 도시이며, 부촌 도시는 매 해 마다 바뀌며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경기도 1억 미만 아파트 찾기

부킹 부동산 홈페이지를 확인 해 보시면 1억 미만 아파트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형대는 보통 15평 부터 많게는 46평 이내로 경기도 파주시, 용인시 처인구, 포천시, 평택시, 여주시, 등에 매물이 있는 모습입니다.

  • 보통 건축 후 25년~29년이 된 아파트들로 조금 있으면 재건축을 맞이하는 아파트들이 많았습니다.

1억으로 살 수 있는 집

꼭 아파트가 아니라 할지라도 소형 단독 주택을 1억원 미만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부동산 나라에서는 급 매물 단독 주택을 확인하실 수 있고 1억 미만 으로 구매할 수 있는 소형 단독주택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 집값 싼 지역

경기도권이나 단독주택을 찾아보아도 좋은 매물이 없는 경우라면 지방 집값 싼 지역을 확인 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고려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지역별 집값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세종경기
인천부산대구
대전울산광주
경남충북충남
전북전남강원
경북제주 

의외로 제주도 지역이 아파트 평균 매매가가 적은 편 이었으며 서울의 아파트 평균 매매가와 경북의 아파트 평균 매매가를 비교 해 보면 서울 아파트 1채 가격이 경북 아파트 6채의 가격과 비슷 할 정도로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모습이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경기도 집값 싼 지역과 지방 집값 싼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균 아파트매매가로 정확하게 어느 정도 시세가 형성 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래도 대략적인 순위라고 확인 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주도라 할지라도 부촌 지역은 가격이 굉장히 비쌉니다.